세계의 관심

가스렌지 추천 린나이 INFQ3010 3구 가스레인지 내돈내산 후기

다OK야 2024. 4. 20. 14:26
728x90

 

 

 

 

 

 

 

 

안녕하세요 ^^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모님 집에 얹혀살고 있습니다. 

엄마가 살포시 가스렌지가 다되어 제 밥을 해줄 수 없다고 하셔서ㅋㅋㅋ

부모님 집에 린나이 가스레인지 하나 놔 드렸어요. 

 

 

 

 

 

 

 

초록창 스마트스토어에서 린나이 INFQ3010 3구 가스레인지 209,000원에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여 집으로 택배가 왔습니다. 

 

저는 LNG 버전으로 구입하여 도시가스 담당하는 회사에 대표전화로 전화해서 방문일 정했어요.

설치날짜에 직원분 오셔서 가스렌지 설치하고 확인하시고 가셨습니다. 

 

 

 

 

 

 린나이 INFQ3010 3구 가스레인지 하얀색으로 구입했는데  이쁘고 깔끔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박스에 오는데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

 

 

 

 

 

가스레인지 구입하시거나 선물하신다면  린나이 INFQ3010 3구 가스레인지 추천합니다. 

좋아요 ^^

 

 

 

 

 

 

 

 

 

품질보증기간에 문제가 생기면 A/S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자동불꽃조절이 가능해서 불이 너무 세다 싶으면 저절로 줄어듭니다.

 

 

 

 

3 구라서 음식도 많이 할 수 있고 앞에 건전지교체 부분이 있어 힘들게 들어서 바꿔주지 않아 더 편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