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갤럭시 Z플립4 퍼플 핑크골드 2024년 내돈내산후기

다OK야 2024. 1. 16. 13:42
728x90

 

 

 

 

 

 

갤럭시 Z플립 4  퍼플 핑크골드 2024년 내돈내산 구입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시작되고 새해에는 조금 더 파이팅 넘치게 힘있게 시작해야겠죠.

그래서 저도 올해 시작부터 미룬일들을 하나씩 하나씩 클리어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5년째 사용하고있었는데 이번엔 갤럭시 Z플립 4가 저렴하게 대리점에 나와서 이참에 휴대폰 바꿨어요. ㅎ

 

전 기기변경으로 바꿨습니다. 통신사 이동보다 기기변경이 기계값이 더쌌어요. 

폰이랑 대충 잘되면 되죠머. ㅎㅎ 

 

Z플립4가 저렴하게 나와서 엄마랑 같이 바꿨어요. 

저는 Z플립4 퍼플색으로 구입했고 엄마는 Z플립4 핑크골드로 했습니다.

 

 

 

 

 

새폰이 좋네요. ㅎ 

그래도 오랜만에 새폰이라서 갤럭시 공부를 해야겠어요. 

 

 

 

케이스가 비싸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비싸요. ㅠㅠ

Z플립4 는 크기도 작아서 너무 너무 이쁩니다. 

 

 

 

 

 

 

 

케이블선을 기본으로 줍니다. 하지만 충전기는 주지 않으니 따로 구입하세요

저희는 집근처 삼성서비스센터 가서 구입했어요. 

 

 

잘산거 같아요. ^^

근데 전 엄마꺼 코랄핑크가 더 이쁜거 같아요. 

하지만 머 샀는데 어쩌겠어요. ㅋㅋ 

써야죠. 

 

 

 

 

가격 할인할때 구입해서 사용하세요. 

 

정말 고히 사용해야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