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경주 첨성대 인증샷 명소

다OK야 2023. 6. 16. 11:09
728x90

 

 

 

 

 

경주 첨성대 관람후기 입니다. 

첨성대

 

 

 

경주 첨성대 

경북 경주시 인왕동 839-1

09:00 ~ 22:00 

입장료 무료

 

 

경주 나들이했어요.  대릉원, 첨성대, 동궁과 월지  다 인접해 있어요 도보로 쭉 관광하시면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을 겁니다.  대릉원은 아침에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공기도 좋고요. 첨성대는 저녁쯤 노을이 질 때 구경하시면 나는 나오지 않지만 이쁜 풍경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동궁과 월지는 아경이죠. 야경에 가시면 멋있으실 거예요 ^^

 

첨성대는 옛날엔 500원인가 입장료를 받았었는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가서 구경했는데 무료 입장이였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고 구경하고 좋네요. ^^

 

 

 

 

첨성대 안내판

 

월성해자도 조성해 있었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걸어보세요ㅎㅎ

월성해자

 

 

 

월성해자 01

 

 

이쁜 꼿들이 여러 종류 심어져 있어 사진찍기 너무 좋아요. 사진 찍으러 오세요 ^^

 

 

 

 

 

 

 

 

 

 

 

 

 

 

 

 

 

 

 

 

 

첨성대 앞으로 눈이 즐거운 풍경이 펼쳐지니 햇살 좋을때 오세요 ^^

 

비단벌레전동차 도 운영하고 있어요. 애기 어린이 어르신 분들은 이거 예약해서 편하게 구경하세요 전동차도 귀엽고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늦어도 예약시간 30분 전에 도착해서 기다리세요. 딱 맞춰 오시면 안돼요. 주위에 차가 밀리고 해서 주차도 못하고 못 탈 수 있습니다. 제가 그랬는데요. 제시간에 맞춰간다고 했다가 주차 못하고 차 밀리고 그래서 예약 취소했어요. 타고 싶었는데요.  이쪽이 관광지라 엄청 차랑 사람이 많습니다. 꼭 미리 오셔서 기다리세요^^

 

비단벌레전동차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