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맛집 반고개 무침회골목 반고개의성무침회본점

다OK야 2024. 4. 20. 15:22
728x90

 

 

 

 

 

 

 

안녕하세요 ^^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입니다.

놀고 있지만 사람은 만나야겠죠. ㅋ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대구 반고개에 무침회 먹으러 갔어요. 

반고개의성무침회는 저의 최애 단골 집으로 주로 포장을 해서 먹는 곳입니다. 

항상 포장만해서 먹다가 처음으로 식당에 방문해서 먹었네요. 

 

 

 

친구가 반고개의성무침회본점에서 회식하고 너무 좋았다고 해서 제가 다 뿌듯했습니다. 

저의 최애 맛집인데 사람들이 인정해 주니 기분이 너무 즐겁네요. ^^

 

반고개의성무침회본점은 대구 내당동 무침회골목에 오랜 시간 자리 잡고 있고 유명한 곳입니다.

꼭 방문해 보세요 진짜 맛있는 집입다 !!!!

 

 

 

 

 

반고개의성무침회본점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375길 17

06:00 ~ 23:00

매달 1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T. 053-556-8100

주차장 완비 / 포장가능

 

 

 

 

 

매장도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 1 

무침회 대자 

납작 만두 

못난이 2 (주먹밥 2 접시)

물뽕 (조갯국)

39,000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주차장이 건물 뒤편에 자리잡고 있어요

 

 

로봇이 서빙을 해주어서 신기하기도 하네요 

 

 

 

밑반찬이 쫘 나옵니다. 

 

 

 

 

 

 

연두부가 맛있네요 

 

 

 

 

무침회 대 자 

오징어랑 골뱅이가 많고 양념이 달짝지근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무침회가 진짜 맛있어요. ^^

 

 

 

못난이 주먹밥이 나옵니다.

무침회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조개탕이 얼큰해서 조합이 좋아요

 

 

 

대구의 명물 납작 만두를 무침회랑 같이 싸 먹으면 배부릅니다.

 

 

 

 

나올때 커피한잔 하고 나오면 됩니다.

 

 

 

 

 

대구 반고개 의성무침회 진짜 진짜 맛집입니다. 

꼭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그럼 집에 가족들에게 먹여주고 싶어서 포장해서 갈 겁니다. ㅋㅋㅋㅋ

무침회 맛집이에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