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교동맛집 달벌생막창 내돈내산후기

다OK야 2024. 9. 3. 21:48
728x90

 

 

 

안녕하세요 ^^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이에요

제 최애 음식이 막창인데요. 

막창이 또 별로인데는 냄새가 많이 나죠. ㅠㅠ

그래서 집에서 꾸어먹을수 없어요 엄마가 싫어하시거든요.

 

 

 

 

급으로 막창이 당겨서 친구랑 대구시내에 먹으러 갔습니다. 

^^

이 더운 대구에서 낮에 막창을 꾸어먹는 객기를 피웠네요. ㅋㅋㅋ

그 집은 바로 대구 교동 맛집으로 유명한 달벌생막창 입니다. 

대파막창이 유명하다고 방송에도 나왔다고 해서 여름 낮에 도전해 봐썽 요. 

 

 

 

입구부터 옛가옥을 리모델링해서 분위기 있고 인스타 감성으로 풍경만으로도 음식이 맛있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특히 저녁에 와서 친구들과 함께 먹는다면 더 좋은 자리가 될 거 같아요. 

 

 

 

 

정원에 연못이 있어서 사진찍으시면 이쁜거 건질수 있어요. 

 

 

 

 

 

 

대구 달벌생막창

대구 중구 교동길 13-3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토일은 제외)

t. 0507-1334-8229

 

 

 

 

저희는 토요일 1시에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어요. 

아무래도 메뉴가 막창이라서 저녁장사가 주력이다 보니 낮에는 손님이 2-3 테이블 있었어요.

그리고 이날 대구가 너무 더워서 도저히 불에 꾸어먹는 건 미친 짓이었어요. 

에어컨 켜주셨지만 땀 흘리며 덥게 먹었습니다. 

손님이 적어서 그런가 에어컨이 세지 않으니 꼭 에어컨 앞자리에서 드세요 ^^

 

 

 

달벌생막창은 티비에도 나왔는데요

요즘 핫한 교동에서 대파막창으로 유명한 곳이고 합니다. 

 

 

식당이 넓고 시야가 확 트여서 시원합니다.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돼요 

 

 

 

 

전 친구와 가서 막창세트 - 옹기종기 2인 세트 주문했습니다. 

이 세트는 옹기에 막창을 담아주시는데요. 

 

생막창, 파막창, 생도래창,불막창 중에 3가지를 선택할수 있고 600g의 막창을 나옵니다. 

 

 

 

 

생막창,파막창,생도래창 선택했어요. 

초벌이 되어 나오고 직원분이 처음엔 솥뚜껑에 꾸어주세요

 

 

 

생막창은 개인적으로 냄새가 조금 나는 느낌이고요 

도래창은 기름진데 맛있어요. 

 

 

 

 

파막창은 막창에 파가 박혀있는데 파가 자꾸 빠지니까 

조금은 두껍게 잘라서 살살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주문 후 밑반찬이 세팅돼요.

 

 

 

양파절임

 

 

막장

 

쌈채소

 

 

재래기 

 

 

소스

 

 

김치

 

 

 

 

 

 

 

 

치즈 계란찜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계란찜에 치즈 올려주니 조금은 색다르네요

 

 

 

단체모임을 할 수 있게 따로 단독룸도 있어요.

식사하시고 나가실 때 카운터에서 페브리즈가 비치되어 있고 가글도 줍니다. 

식당이 센스가 있네요.

 

 

 

 

 

 

여자 두 명이 먹기엔 옹기 2인세트는 양이 많았어요. 

배부릅니다. ^^

 

 

 

대구 교동맛집인 달벌생막창은 풍경이 맛있는 맛집이네요. ^^

대파막창이 유명해서 방문했는데 저의 기대만치는 아니었네요.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이니 꼭 저녁에 방문하셔서 좋은 분들과 한잔하시면 맛있는 막창집일 거예요.

여름에 막창은 낮에는 가지 않는다... 

이번에 확실히 알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