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초밥 무한리필 뷔페 쿠우쿠우 대구서구점 메뉴, 가격

다OK야 2023. 12. 4. 14:17
728x90

 

 

 

 

<대구 초밥 뷔페 쿠우쿠우 대구서구점 내돈내산 >

 

대구 초밥 초밥 무한리필 뷔페  

 

쿠우쿠우 대구서구점 

대구 서구 와룡로 307 1층

영업시간 11:00 ~ 21:20

t. 053-267-7773

주차장 있음

 

 

 

 

대구 초밥 뷔페 쿠우쿠우 서구점에 내돈내산 한 후기입니다.

저희 가족인 생선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회, 초밥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오랜만에 초밥 뷔페 쿠우쿠우 가서 거하게 외식했어요 

웨이팅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대기가 없어서 너무 놀랬어요...

사람들이 다 밖으로 놀러 간다 봐요 

 

 

ㅋㅋㅋㅋㅋ

보통 기본은 30분이상은 대기를 하는 곳입니다.

저희는 운좋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했어요 

 

 

 

쿠우쿠우 매장

 

 

웨이딩 맛집이라서 매장 앞쪽에 대기석이 쫙 깔려 있어요 

하지만 금방금방 빠지니 오래 걸리진 않을 거예요. ^^

 

 

 

대기석

 

 

 

 

 

평일 런치 23,900 원

평일 디너 28,900원

주말 및 공휴일 31,900 원 

 

 

가격표

 

 

 

 

 

 

 

입장 하면 직원분이 인원수 물어보고 안내해 주세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아서 사람이 복작거려도 답답하지 않아요 ^^

 

 

 

 

입구 테이블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 모임하기도 좋아요 ^^

 

 

 

 

 

놀이방 

 

 

 

 

 

입구 쪽에 콘푸레이트, 와플, 커피, 차, 퐁듀 가 위치해 있어요 

 

 

 

 

012345
입구 음식

 

 

 

 

 

조카랑 함께가서 그런지 저희는 놀이방 앞으로 자리를 잡아 주셨어요. 

음식 먹으면서 조카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어린이가 있는 가족분들은 그쪽으로 자리를 해달라고 부탁해 보세요 

 

 

 

여러 종류의 과일과 푸딩, 케이크가 비치되어 있어요 

 

 

012
디저트 

 

 

 

남녀노소 취향을 생각해 식혜, 슬러쉬, 아이스크림, 탄산,  주스 가 있어요 

 

 

 

01234
음료수

 

 

 

 

쿠우쿠우 매장에 입장하면 좌측에 고기류와 중화요리, 튀김, 죽, 스파게티, 치킨, 피자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

국수나 우동 면종류도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금방 만들어 주십니다. 

 

 

 

 

0123456

 

 

 

 

음식이 부족하며 바로바로 확인하시고 채워 넣어 주세요 

직원분들이 일을 정말 잘하셨어요. 

스시뷔페 초밥 뷔페지만 고기류도 많고 음식이 너무 다양해서 좋아요 

정말 이래서 뷔페가 좋은 거 같아요 ^^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으니까요 

 

 

 

 

 

훈제 고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도 파스타도 있어요 ^^

 

 

 

파스타 짜장

 

 

 

 

음식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

 

 

01234567
중화요리 등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새우을 사용한 음식이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손님들의 기호를 잘 맞춰서 메뉴를 선정한 식당같았어요 

 

 

샐러드도 빠질수 없죠. 

원래 뷔페에가면 고기부터 먹는 거 아닙니다. 

샐러드로 위를 플레쉬하게 해주고 나서 먹는 거죠. ㅎㅎ 

샐러드 종류도 많고 싱싱했어요 

 

 

 

 

012345

 

 

 

 

 

 

저의 입맛에 딱 맞는 육회와 간장 게장, 간장 새우도 있어요 ^^

 

 

 

간장게장

 

 

 

 

 

 

 

 

육회

 

 

 

 

대망의 쿠우쿠우 방문 목적이죠. ㅎㅎㅎ

초밥과 롤이 쫙 펼쳐집니다. 

저번에 비해 이번에는 고기 초밥 종류가 많았어요.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하신 거 같아요. 

회도 있고  초밥도 많고 구성이 알찼습니다.

 

 

 

 

 

 

 

 

 

 

 

 

012345678

 

 

 

 

 

 

대구의료원 근처에 위치한 쿠우쿠우 대구서구점은 가족모임, 외식하기 좋은 곳이에요. 

부모님 모시고 오시는 분도 많고 애기들이 특히 많았어요.

사람은 많지만 직원분들이 빨리빨리 대처해 주시고 맛있게 한 끼 식사를 했어요.

조금 느끼할 수도 있어요. 뷔페도 계획적으로 먹어야 가격이 아깝지 않겠죠. ㅎ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