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두류동맛집 하양끝집 광장코아점

다OK야 2023. 7. 11. 11:39
728x90

 

조개구이 맛집 광장코아 하양끝집

 

 

 

하양끝집 광장코아점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39서길 3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라스트오더 00:00)

 

 

하양끝집 광장코아점

 

토요일 저녁 광장코아 술집거리에서 없었던 조개구이 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서 한잔했어요 ^^

두류동 광장코아 술집거리는 고깃집도 많고 이자카야도 많고 술집 등 음식점이 군데군데 많이 포진해 있지만 조개구이 집은 없었거든요

그래서 한상 이곳에서 약속을 잡아서 놀아도 아쉬웠는데 조개구이집이 생겼대요

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것도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하양끝집이 광장코아점을 열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블로그등에 오프런해야 먹을 수 있다고 엄청 핫한 곳이라고 하셨는데 정말이었어요.

저희는 퇴근하고 가서 한 6시 40분에 도착했습니다. 마지막 한 테이블이 비어서 딱 착석을 했죠. 그러고 나서 그 뒤로 웨이팅이 쭉 있었어요. ^^

조개구이 너무너무 신났습니다.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가 가게도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괜찮은 곳이에요.

항상 모임에 고기만 먹으면 그렇잖아요.  광장코아 놀러 오시면 색다른 음식도 먹어보시는 걸 추천해요 ^^

 

인테리어도 포장마차 느낌이고 화장실도 남녀 구분에 깨끗했어요. ^^ 

 

메뉴판 01

 

 

테이블 세팅

 

 

쫀드기 치즈 콘치즈

 

 

테이블에 간장이랑 초고추장이 있어요. 취향껏 썩어서  소스를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간장 초고추장 와사비 소금 떡볶이

 

 

 

첫세팅

 

제가 주문을 하지 않아서 정확한 메뉴는 모르지만 세트 메뉴 했어요 대자에 사이드메뉴 새우구이 주문했어요 ^^

 

대자

 

 

새우구이

 

 

 

서비스 치킨

 

 

 

가리비 세팅

 

 

전복 조개 세팅

 

 

추가 세팅 ^^

 

사이드 메뉴로 새우구이 주문하시면 새우구이 머리 잘라서 직원분 드리면 고소하게 튀겨주세요 정말 별미입니다. 꼭 해달라고 하세요 ^^

새우머리튀김

 

술은 시원하게 얼음통에 넣어서 주십니다. 술 1병 시켜도 2병 세팅해서 주세요. 먹은 것만큼만 계산이 되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

 

맥주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