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맥도날드 뉴진스 썸머크리스피월드 이벤트 당첨

다OK야 2023. 7. 3. 10:44
728x90

 

 

 

 

 

 

 

 

 

맥도날드에서 뉴진스와 함께 썸머크리스피월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

저도 매입매일 맥도날드 앱에 들어가서 참여하고 있지요.ㅋㅋㅋ 항상 아이스 드립커피(m) 할인쿠폰이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망의 7월1일 드디어 맥도날드 뉴진스 스페셜기프트가 당첨이 되었어요..ㅎㅎㅎ

7월은 운수대통이 되려나 봅니다. 이런 적이 없는데 뉴진스가 너무너무 좋아지네요. ^^

요즘 애들 사이에서 엄청 핫한 가수라고 하드라구여..ㅎㅎ 

 

여러분들도 당첨 될수 있습니다. 열심히 매일매일 참여해 보세요 ^^

행운이 올겁니다. ^^ 뉴진스가 오면 후기 다시 올릴게요 ^^

 

뉴진스 맥도날드

 

 

 

뉴진스 당첨

 

 

 

 

당첨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