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경맛집 문경STX리조트 라세나식당 족살버섯전골

다OK야 2024. 2. 22. 15:04
728x90

 

 

 

 

 

 

 

 

문경 점촌 맛집 문경STX리조트 라세나 식당에서 점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구정에 문경STX리조트에 머물렀는데 리조트 식당 라세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라세나 식당에 족살찌개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먹어봤습니다.

리조트 근처에 식당을 가려면 차로 나가야 하는 시골 산골이라서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온전히 휴식을 위해 리조트에 숙박한 거라서 저희는 리조트 내에서 모든 걸 다 해결했습니다.

 

 

라세나 레스토랑은 아침에 조식당으로 운영되고 곳인데 중식과 석식에 단품을 운영하고 있어요. 

 

 

 

 

리조트 조식당으로도 이용을 해서 식당이 엄청 넓습니다. 

원하시는 곳에 않으시면 되요 .

 

 

 

저희는 라세나에서 맛있다는 족살버섯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여기저기 홍보를 하고 계셨어요. 

밀키트도 판매합니다. 

 

 

 

라세나 메뉴판 

 

0123

 

 

 

산지직송 채소로 요리한 나물반찬이 나옵니다.

 

 

 

 

전골을 주문해서 가스버너를 주세요 

 

 

 

 

 

 

족살 버섯전골 

2인 32,000원 

약돌돼지고기와 버섯이 듬뿍 들어간 칼칼한 전골입니다.

 

 

2인분인데 양이 푸짐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먹어도 딱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제육정식 

17,000원

약돌돼지를 고추장 양념으로 만든 제육볶음입니다.

 

 

 

 

제육, 된장국, 상추쌈 싸 먹었어요.  

 

 

 

 

돈가스 

15,000원

수제로 만들 바삭한 돈가스입니다.

 

 

 

 

아이가 돈가스를 잘 먹었어요. 

양이 많아요. 

 

 

 

 

두루두루 음식을 주문해서 배부르게 맛있게 점심식사 했습니다.

 

 

 

음료수 주문하면 병으로 줍니다. 

오랜만에 병콜라 먹어보네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