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방탄소년단 뷔 보스턴백 예약 구매하기 BTS V 보스턴백

다OK야 2023. 12. 13. 10:08
728x90

 

 

 

위버스샵 weverse shop에서 방탄소년단 뷔가 디자인한  보스턴백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방탄소년단 뷔 BTS V 보스턴 백 

165,000원

 

 

 

 

위버스샵 방탄소년단 뷔 보스턴백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 

보스턴백이 가지고 싶었는데 저번에 한번 놓쳤어요.

위버스샵에서 알람이 왔지만 저녁에 보고 사야지 하고 업무를 봤거든요 

하지만 저녁엔 제 꺼는 없었어요. ㅠㅠ 

검색을 해보니 1초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방탄소년단에 뷔가 디자인에 참여했다고요. ㅎ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어 망설였지만  뷔가 만들었고 이뻐서 구입하고 싶었는데 저는 그때 못했어요. ㅠㅠ 

 

중고나라에 사볼까 생각했지만 가격이 50만 원 넘게 올라서 포기했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위버스샵에 가니 보스턴 백이 재 출시 됐어요. ^^

사이즈도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서 그땐 가격에 조금 주저했지만 이번에 과감히 질렀습니다. ㅋㅋㅋ

 

 

 

 

뷔 보스턴백

 

 

 

 

 

 

 

일단 처음에 오시면 위버스샵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메일주소로 가입이 가능하니 편한 시스템이네요 

 

 

 

회원가입

 

 

 

회원 가입 후 weverse shop artist 중에 BTS 글로벌 GLOBAL을 선택합니다. 

 

 

 

 

 

 

글로벌 GLOBAL  선택

 

 

 

 

BTS 샵에서  MERCH을 클릭합니다. 

V  Mute Boston Bag을 선택합니다. 

 

 

 

 

 

MERCH 선택

 

 

 

 

BTS 뷔의 멀티 보스턴 백은 165,000원이고 이번 상품은 예약판매 상품입니다. 

바로 받을 수 없어요. ㅠㅠ 하지만 구입하면 여름이 되면 받을 수 있어요. 

뷔가 디자인한 건데 받는 게 어디예요 무조건 구입해야죠!!!

오기만 오면 됩니다. ^^

 

 

 

 

예약판매상품

 

 

 

최대 3개까지 구매가능하니 플렉스 해서 사량 하는 이들에게 선물로 주세요

전에 구입하신 분들이 이쁘고 활용도가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역시 재출시를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

전 2개 질렀어요 ㅋㅋㅋㅋㅋ

하나는 사용하고 하나는 보관용으로요..

 

 

 

 

구매하기

 

 

 

 

주소 확인을 합니다. 

예약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주소을 꼭 확인하세요 ^^

CJ대한통운으로 오네요

기다리고 있겠어요 ~~~

 

 

 

 

주소 확인

 

 

 

 

결제는 위버스카드 / 체크카드 / 신용카드 / 토스페이 / 네이버페이 / 페이코 / 카카오 페이 로 됩니다. 

편하신 수단을 이용하시면 돼요 

 

 

 

 

결제 수단

 

 

 

구입을 했으니 이제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겠어요. ^^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지 하루 지났는데도 아직 구입할 수 있어요. 

보스턴백 메이커 제품은 비싸잖아요. 이건 디자인도 좋고 제품질도 좋다고 하니 구입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잘 산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