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백종원 피자 빽보이피자 내돈내산 후기

다OK야 2023. 12. 18. 13:08
728x90

 

 

 

 

백종원 피자 빽보이 피자 배민 주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항상 금요일 저녁에 야식으로 피자를 배달시켜 먹죠. ㅎㅎ

피자에 토마토 스파게티 핫윙 세트 인걸로요. 

단골집이 있어요.

근데 배민 검색 중에 백종원 피자 빽보이 피자가 있는 거예요. 

오~~  리뷰도 천 개가 넘고 맛있고 가성비 있다고 추천을 하니 대세를 따라야겠죠. 

주문해서 먹어보고 별로면 다음에 안 시키면 되죠. ㅎ

 

 

 

 

빽보이 피자

 

 

 

 

백종원 피자 빽보이 피자 내돈내산 후기글입니다. 

 

1번 세트로 피자+스파게티+ 음료 1개 주문했어요. 

로스트 윙봉 추가요 

 

리뷰 쓰기로 하고 도우에 고구마 무스 받았어요. 

 

 

백종원 피자 한상

 

 

 

 

슈퍼 빽보이 피자 R (엣지 오리지널 )+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 코카콜라 500ml 

20,900원

로스트 윙봉(8조각)

7,500원 

 

 

오리지널 피자

 

 

 

백종원 빽보이 슈퍼빽보이 피자는 제가 좋아하는 슈퍼스프림 같아서 좋았어요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맛이죠. ^^

 

 

피자 배달시 흔들리지 말라고 고정핀도 해주네요. 

좋네요. ^^ 이런 디테일 좋은점이요. 

빽보이 슈퍼피자

 

 

 

 

 

맛있음

 

 

도우는 쫄깃하고 간도 삼삼하고 맛있어요. 

위에 토핑도 많이 올라가 있고요. 

 

 

 

스파게티도 다른 곳보다 은박지접시가 조금은 큰 거 같아요. 

양이 많았어요. 위에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고 토마토소스도 넉넉했어요.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 맛있어요 ^^

 

 

 

 

스파게티

 

 

피자와 스파게티에 단짝이죠 핫윙 먹어야죠. ㅎ

전 8조각인 거 주문했어요. 

항상 먹을 때 아쉬웠는데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핫윙

 

 

 

 

짭조름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살도 많이 붙여 있어요. 

 

 

핫윙

 

 

 

피클 한 개랑 핫소스를 줍니다. 

피클은 우리가 아는 피클이고 핫소스는 조금 덜 매웠어요. 

 

 

피클 핫소스

 

 

 

백종원 빽보이 피자 정말 추천합니다.

강추해요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다들 먹어보고 어 괜찮네. 자주 시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