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대구 서대구역 이용하기

다OK야 2023. 5. 31. 14:45
728x90

 

 

 

 

 

 

대구 서대구역 내돈내산 이용하기 

 

 

서대구역 경부선(고속철도) - KTX  SRT 정차역 

대구 서구 와룡로 527

 T. 1544 - 7788

 

레츠코레일 어플을 통해서 예약합니다.

https://www.letskorail.com/

 

레츠코레일 LetsKorail

한국철도공사, 레츠코레일, 승차권 예매, 기차여행상품, 운행정보 안내

www.letskorail.com

 

 

안녕하세요 저는 5월 어린이날 연휴기간을 활용하여 서대구역에서 서울까지 KTX 타고 서울 나들이를 갔습니다. 

새로 생겼다고 해서 한번 타보려고 아침 일찍 이용을 했는데 위치는 별로 좋지 않아요~~~ 

택시로는 가까운 거리이나 버스로 환승을 2번이나 해서 잘 이용할지는 미지수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승객들이 택시나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역인 거 같네요. 

 

버스 2번 타서 힘들었습니다. ㅠㅠ  주차장은 넓고 전기차도 충전할수있게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012
서대구역

 

1번 게이트 문으로 들어가면 2층으로 가는 에스켈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신건물이라 다 빤짝반짝했어요 ^^

 

승차권 발권창구와  무인발권기가 2층에 있어요.  그리고 급한 관공서 서류가 필요할 때 유용한  무인민원발급기로 있습니다.  

 

012

 

 

편의 시설이 소소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화장실 수유방 대기실 이 깔끔하게 있습니다.

 

012

 

그리고 기차여행의 먹부림을 위해 storyway 편의점도 있고 근대골목 단팥빵 , 식사를 할 수 있는 소노야 까지 알차게 입점해 있습니다. 

친구랑 같이  근대골목 단팥빵에서 빵사서 기차에서 먹었어요. 근데 저는 단팥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딴 빵 사 먹었어요 ㅋㅋ 친구가 맛있대요 단팥빵이 팥도 많고 맛집이라고 하네요..ㅎㅎㅎ

 

 

012

새로 지어서 너무너무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된 역사입니다. 

아직까지 교통편이 조금은 불편하며 음식점들이 조금 더 입점한다면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역사가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새 역사가 좋네요. 서울 갈 때 비가 와서 플램폼에서 기차를 기다리는데 엄청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여행의 시작이 느낌 있는 곳이었어요 

 

 

 

서대구역사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