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서문시장 돈까스 맛집 미림 포장하기

다OK야 2023. 7. 26. 09:28
728x90

 

 

 

 

 

 

 

 

 

대구 서문시장 돈가스 맛집

미림 돈까스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93길 6

영업시간 11:30 ~ 20:00 (브레이크타임 16:30~17:30) 

서문교회 맞은편 위치

 

 

 

미림

 

 

대구 지하철 3호선 서문시장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서문교회 맞은편에 딱 있으며 대성초등학교 방탄소년단 뷔 벽화거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방탄 뷔 벽화 구경하고 식사하긴에 딱 좋은 코스입니다. 아니면 서문시장에서 쇼핑하시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도 있는 식당입니다. 주차장은 식당 앞에 3대 정도 댈 수 있어요. 자리가 협소하니 옆에 교회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걸어서 오시는 걸 추천해요 ^^ 원래 맛집은 차대기 어려운 거죠.ㅋㅋㅋㅋ

 

대구 경양식 돈가스 맛집 미림에 포장해서 저녁에 부모님 하고 같이 먹었어요.....

서문시장 맛집으로 통하는데 정확히 말하면 서문시장에서 나와 도로가에 있는 돈가스 맛집입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소개되었는데 원래부터 교회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리적 사람들이 엄청 많이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57년의 전통의 식당이면 다 이유가 있겠죠. ^^

백종원 3대천왕에 소개되어 먹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 내 맛집을 뺏긴 거 같아서 처음에 짜증이 났지만 맛있으니 기디라고 먹어야겠죠. ㅎㅎ

 

저는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는 돈가스 입니다. 돈까스가 옛날식 돈까스라서 얇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소스도 달짝지근하게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돈까스 입니다. 요즘은 일본식 돈까스가 대부분인데 전 옛날 경향식 돈까스를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달에 5번정도는 포장해서 집에서 부모님하고 먹어요. 엄마아빠가 엄청 좋아하십니다 ^^

 

 

메뉴판

 

 

 

메뉴로 

돈까스 보통 10,000원 (포장 9,000원)

돈까스 곱빼기 15,000원 (포장 14,000원)  

 

포장해서 먹었어요. 식당에서 먹어도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돈가스 옛날식을 좋아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꾸 자꾸 문득 생각하는 맛이에요. 어 그집 맛있어요 이런말이 나올겁니다. 조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좋하하고 남녀노소 다 좋아할 집이에요 .^^ 

 

 

곱빼기는 돈가스 2장, 밥, 단무지, 옥수수콘사라다 , 김치, 콩나물 무침, 돈까스 소스 이렇게 포장해 주시고요. 

 

 

곱빼기

 

보통은 돈까스 1장, 밥, 단무지, 옥수수콘사라다 , 김치, 콩나물 무침, 돈까스 소스 이렇게 포장해주시구여.

 

보통

 

 

돈까스가 얇지만 커서 음식을  적당히 드시는 여자분, 어린이는  보통으로 드시면 되고 남자분들은 곱빼기 하셔야 양이 차실 거예요. 제가 느끼기 밥 많이 드시는 성인남자분들은 곱빼기 + 보통 해서 드세요. 그래야 배 부르다고 하실 거예요. 

여자+어린이 = 보통 

성인남자 = 곱빼기 

대식사= 곱빼기+보통  

 

처음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다 드시면 배부를 겁니다... 남으면 데워드셔도 맛있어요. 적은 것보단 나으니까요. ^^

 

저는 포장이 편해서 포장해서 먹어요 기다리지도 않고 전화주문하고 가시면 바로 되어있어서 픽업하기도 좋고요. ㅎㅎ 

서문시장 오시면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 맛있어요 맛집입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