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셀프염색 새치염색약 비비러쉬 내돈내산 후기

다OK야 2023. 12. 5. 11:33
728x90

 

 

 

셀프 염색 새치염색약 비비러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

중학교때부터 흰머리가 나서 항상 염색을 해줘야 했어요 

미용실에 가서 염색하는 게 일상이 되었죠. 

올케가 셀프로 새치 염색도 되고 너무 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강력추천해 줘서 한번 사용해 봤어요. 

 

 

후기도 대부분 좋고 쉽게 염색을 할수 있다고 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성공할수 있겠죠. 

 

올케가 추천해 주었지만 그래도 제 머릿결은 중요하니까요. 

엄마가 여자는 무조건 머리빨이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저는 머리켤이 원래 붉은색이 많이 도는 타입이라서 브라운으로 주문했어요.

자연스럽게 염색을 하고 싶어요. 

 

 

 

012345

 

 

염색약통 옆으로 잔량을 유무를 알 수 있어요.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염색약은 보관했다가 다시 사용했습니다. 

센스있는 제품이에요 

 

 

 

설명서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고 쉬워서 금방 이해할 수 있으세요 ^^

 

전 본체는 올케한테 받아서 리필용을 구입했고 염색약, 비닐머리덮개, 비닐장갑과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본품은 

염색약, 브러쉬, 세부 염색빗, 비닐장갑, 비닐가운, 사용설명서 

구성입니다. 

 

검은색 미용가운은 추가 구입했어요. 

앞으로 자주 셀프 염색을 할것 같아 과감히 투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가운

 

 

 

 

0123
본품

 

 

사용법은 엄청 쉽습니다.

 

1. 염색약을 전용 브러쉬 결합 후 사용 전 10회 정도 강하게 흔들어 주어 섞이게 해 줍니다.

2. 브러시 뒷부분에 빨간 버튼을 힘 있게 꾹 눌러 염색약이 분출하게 합니다. 

3. 염색약이 거품으로 올라오면 색상이 변하는 것을 확인 후 세부 염색빗에 염색약을 묻힌 후 새치뿌리에 꼼꼼히 발라줍니다. 

4. 나머지 모발은 전체적으로 빗질하듯이 빚어주면 됩니다. 

열심히 구석구석 빗질하듯이 발라주세요 

저는 정말 듬뿍듬뿍 거품이 나오게 해서 막 발라줬어요. 

작은 빗으로도 꼼꼼하게 발라주면 염색이 더 잘 먹습니다. 

5. 다 바른 후 약 10분~ 15분 정도 기다려주면 색이 변하는 게 보입니다.

6. 샴푸 후 염색약을 완전히 헹구어 주고 드라이기로 살살 말려주세요 

 

 

 

 

 

 

 

 

 

 

거품이 올라와요 

신기해요 염색도 재미나게 할 수 있네요.

 

 

 

 

 

 

 

저는 안경을 써서 보이지 않아 혼자 할려니 어려웠어요. ㅋㅋ

그래서 대충 거품이 나오면 머리 빗듯이 먼저 빗고 나서 작은 빗으로 세세하게 발랐습니다. 

꼼꼼하게 바르는 동안 색이 변하는 게 보입니다.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신났어요. ㅎㅎㅎ

 

브라운 색을 구입했는데 전 많은 양을 발라서 그런가 흑색 같았어요. 

하지만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서 색이 빠지며 브라운색이 됐어요. 

 

셀프로 염색을 하는데 그냥 염색약 흔들고 기계에 꼽아서 머리 빗듯이 하는데 머리 염색이 된다.!!!!

아직까지 피부 트러블도 없고 정말 만족합니다. 

저희 온 가족 다 비비러쉬로 염색했어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저렴하고 염색도 잘되고 좋은 제품입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들도 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고 색도 잘 나오고 괜찮은 거 같아요. 

기계가 염색하고 브러시 분리해서 세척해 주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사용하기 편해요 

 

 

 

 

비비러쉬 새치 염색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셀프염색 한번 도전해 보신다면 추천해 드려요 

새로운 색도 나왔다고 하는데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저희 집에서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정말 쉬워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