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수제맥주 추천 오리지널 비어 컴퍼니 코스모스에일 리뷰

다OK야 2023. 11. 21. 11:53
728x90

 

 

저에게 엄청 유용한 정보를 주는 유튜브에서 오리지널 비어 커머니에서 출시한 수제맥주 코스모스에일을 엄청 엄청 추천하셔서 저도 한번 먹어 볼려고 합니다. ^^

 

지방러인지라 구하기 어렵겠구나 생각했는데 어머나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식품관에 있대요 

ㅎㅎㅎㅎㅎㅎ 

이거 먹으러 서울 나들이 가야하나 싶었는데 너무 잘된거 있죠. 

역시 백화점 현대백화점 정말 사랑해요. ^^

백화점 들어갈 정도면 맛은 보장이 될것이니 한번 구입해 보겠어요 

 

 

 

 

 

 

 

핫한 수제 맥주 

오리지널 비어 컴퍼니  Original Beer Company 

코스모스에일 

 

 

 

 

 

 

 

 

 

 

 

오리지널 비어 컴퍼니 수제 맥주들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 방문하여 구입을 하시거나

판매처 리스트에 재고 확인후 판매처에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엄청 핫한거라서 재고가 없을수도 있으니까요 

헛걸음 하면 빡치겠죠. ㅠㅠ

 

 

 

 

 

판매처 리스트

 

 

 

 

동성로에 모임이 있어 나간김에 있으면 살려고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으로 갔어요

처음에 수제맥주이고 고급진 느낌이라 와인파는곳에 갔더니 거기 아니였어요 

식품관 가래요 ㅋㅋ 근데 저같은 분이 많나봐요. 

코스모스에일 찾는다고하니까 직원분이 바로 알려주셨어요. 

 

또 이래서 사람이 머든지 잘 알아보고 자세히 보고 가야하나봐요. ㅋㅋ

또 덤벙거렸습니다. 식품관 적혀 있는데 현대백화점만 봤나봐요. 

 

 

근데 오리지널비어컴퍼니 맥주가 고급져서 그런거에요. 

실물보면 느끼실 거에요 

 

 

현대백화점

 

 

지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현대백화점 대구점이 앞에 가리막을 설치해 놨어요 

gate 7번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크리스마스때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오신다면 엄청 이쁜 것을 볼수 있겠죠. ^^

 

 

 

 

고급진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내부를 가로지르면 식품관이 나옵니다. 

 

 

 

 

 

 

 

 

 

식품관 주류 냉장고 쪽에 있어요 

 

 

 

 

 

 

 

 

여러 맥주중에 고급진 맥주가 있네요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코스모스 에일 입니다.

가격은 28,000 원이에요 

맥주치고 가격이 있지만 수제맥주이고 고급집니다. 

그정도 가격은 한다고 생각해요 ^^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에서 정말 먹고 싶었던 코스모스에일을 구입했어요 

집에가서 한잔 해야죠 ㅋㅋㅋ

 

 

 

 

 

코스모스 에일

 

 

 

 

 

 

 

 

 

 

코스모스 에일 이라 불리는 만큼 라벨에 코스모스가 있어요 

중간에 인장도 있구여 

코르크 마개 병뚜껑이라서  맥주 느낌보단 고급진 와인 같아요.

 

 

 

 

 

코스모스 에일 앞

 

 

 

 

 

 

 

 

제조년월

 

 

 

 

고급지다 고급지다 고급지다 !!!! 

느낌이 있어요 ^^

 

수제맥주 사먹을만 하네요 

좋아요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인장

 

 

 

 

 

 

 

 

 

 

철사는 돌리면 풀리구여

코르크 마개는 여자가 힘주고 살살 돌리면서 하면 열수있어요. 

와인 오프너 없어도 가능합니다.^^

 

 

 

 

 

 

 

 

맥주 거품

 

 

 

어디서 맥주는 거품나오게 콸콸 부어야 한다고해서 해봤어요

ㅎㅎㅎㅎ

탄산느낌이 더 들어요 

 

 

거품

 

 

 

 

 

 

 

 

 

 

 

팝콘이라 먹으니까 맛있어요 

저는 약간 호가든 느낌이 났어요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

 

 

 

 

 

 

 

 

 

 

 

 

 

 

코스모스 에일의 맥주량이 많아요 

 

 

 

 

 

 

 

 

와인잔 있는데 까먹었어요 ㅠㅠ

또 구입해서 와인잔에 분위기 있게 먹어도 될거같아요 

안주는 깔끔하고 간단한거에 어울리는 수제 맥주 입니다. ^^

 

 

 

 

코스모스 에일

 

 

오리지널비어컴퍼니에서 코스모스 에일 말고도 수제맥주 종류가 많아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리지널비어컴퍼니

 

 

 

 

한줄평 

재구매 의사 있다. 

코스모스 에일이 부드럽고 순하다. 

적극 추천한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