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아이유 꽃갈피 LP 구입

다OK야 2023. 8. 16. 15:05
728x90

 

 

예약판매 아이유 LP REMAKE ALBUM 꽃갈피 LP 

 

 

 

아이유 꽃갈피 LP 가 오늘 2023. 8. 16 오후 2시부터 이담몰에서 일반 예약 판매를 합니다. 

 

 

 

이담몰

 

 

 

 

1 아이디당 1개 씩만 구매가능하고 1,2차 선판매 구매자는 추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팬클럽이 아니어도 일반으로도 예약 판매를 해주셔서 너무나 아이유 님께 감사드려요. ^^

 

사고 싶었는데 기본 몇십에 몇백만 원씩이나 해서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아이유 님이 너무너무 좋은 일 하시는 거 같아요. 

소장을 하고 싶어서 구입에 도전했습니다.  

카카오 아이디로 연계해서 가입하고 주문 했습니다. 

 

배송은 2023. 8. 23 (수) 부터 순차 배송이라고 하니 행복하게 기다려야죠. 

 

폰으로는 잘 되지않아 PC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3천 명 대기인원이었는데 결제 창 오류로 튕겨져 나갔어요. ㅠㅠ 

그리고 다시 도전해서 15000명 대기 일 때 진득하게 기다렸습니다. 

결제창이 뜨고 삼성카드앱으로 결제했어요. 마음이 조마조마했습니다. 그래도 성공해서 기뻐요. 

정가 6만원 ㅎㅎ 정말 정말 좋네요 아이유 님 사랑해요 ^^

 

 참 가수가 심성이 곱네요.... 여러 사람이 들을 수 있게 운영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

 

 

대기인원

 

 

 

다시 도전이요 ^^

 

 

아이유 LP 일반판매

 

 

성공. ^^~~~~~~~~~~~~~~~~

 

 

 

 

예약 성공

 

 

아이유  꽃갈피 LP 판이 저에게 드디어 왔습니다 ^^ 정말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이렇게 빨리 올 줄이야. ㅎㅎㅎ

주말에 집에서 뒹굴다가 택배을 받아 들고 소리 질렸어요. ㅎㅎ 갖고 싶었는데 몇 년을 중고가격이 떨어지길 기다렸거든요. 하지만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아이유 님이 또 발매를 해주셔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박스에 뽁뽁이해서 포장해서 왔고요 때깔이 때깔이 너무 나도 영롱합니다. 저의 최애 색깔인 노랑이 노랑노랑 있고요 너무나도 광채가 나는  LP 앨범입니다. 정말 두고두고 가보로 소장해야겠어요. ^^ 즐거운 주말을 즐기고 있네요 ^^

 

 

아이유  LP 택배

 

 

 

앞면

 

 

 

뒷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