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동맛집 안동하회마을 찜닭 간고등어 이화식당

다OK야 2023. 11. 15. 15:36
728x90

 

 

안동맛집 

안동하회마을 맛집

이화식당 안동점

경북 안동시 풍천면 전서로 214-6 

매일 09:00 ~ 18:00 (토, 일 08:00 ~ 19:00)

안동하회마을 주차장 이용 

 

 

 

 

 

안동 선유줄불놀이을 위해 안동하회마을에 방문했어요. 

1시쯤 도착해서 점심을 먹고 구경을 하려고요.

동생이 이화식당 앞에 사람들이 줄 서 있다고 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일단 사람이 많으면 맛집인 거죠. ^^

 

 

 

안동하회마을 주차장에 주차 후 하회장터로 오시면 식당들이 쫙 펼쳐집니다.

그중에서 이화식당이 손님이 많아서 가봤어요.

한 바퀴 훅 둘러보시고 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각자 취향이 있으니까요. ㅋㅋㅋ

 

 

 

 

이화식당

 

 

 

메뉴

 

 

안동하회마을 식당은 대부분 간고등어랑 안동찜닭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화식당은 단품도 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요. 

 

 

저희는 성인 5명, 유치원생 1명


4인세트 

찜닭 / 간고등어구이 / 묵무침/ 공깃밥 4개 

60,000 원 

 

공기밥 1개 추가

단품 고등어구이 추가 

주문했어요. 

 

 

단품보단 세트가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 세트 주문하세요 

이왕 온 김에 다 먹고 가야죠. 

 

식당이 넓고 안에 룸도 있어요. 

룸에서 편하게 드실 수도 있고 

테이블도 많아서 회전율이 좋습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음식도 금방금방 나옵니다.

 

음식이 한꺼번에 쫙 나옵니다. 

좋은 시스템이죠.ㅋㅋ

 

 

 

밑반찬도 맛있어요. 

 

 

 

김치 나물

 

 

 

 

 

도라지 콩나물 무침

 

 

 

 

 

제 최애 반찬이 미역줄기를 주셔서 엄청 좋았어요. 

맛집입니다. 이 집!!!!!

 

 

 

오뎅볶음 미역줄기

 

 

 

 

 

 

무 

 

 

 

도토리묵무침이 왔어요.

양을 많이 주셨어요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우네요 

 

 

 

도토리묵 무침

 

 

 

 

메인 메뉴 등장이죠 ^^

 

 

 

찜닭이 달달하니 맛있고 양도 많아요 

 

 

찜닭

 

 

 

 

 

간고등어는 잘 구워서 바삭하고 살도 많고 실해요 

부모님이 좋은 고등어라고 말씀하셨어요. ^^

간고등어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저희 추가해서 먹었어요.

 

 

간고등어

 

 

 

 

단품 고등어구이입니다. 

 

 

 

고등어 구이

 

 

 

 

 

 

 

 

6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이 가격에 찜닭에 간고등어에 정말 가성비 있는 밥집입니다.

공깃밥도 많이 주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저희는 정말 맛있게 한 끼를 먹은 곳입니다.

다음에 안동하회마을에 온다면 또 방문해서 먹을 계획이에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