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해돋이명소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다OK야 2023. 6. 19. 13:12
728x90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리조트 내돈내산 숙박 후기입니다. 

 

정동진 썬크루주 호텔&리조트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https://www.esuncruise.com/

 

 

가족들과 처음로 강원도 여행을 갔어요. 항상 각자 놀러는 다녔지 강원도로 부모님 하고 가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과 같이 가는 여행이라 좋은 숙소를 예약했어요.. 여긴 뷰 맛집이죠.^^

 

저희는 정동진에 썬크루즈 호텔 & 리조트 에서 비치 크루즈 테라스 트윈으로 예약했습니다. 풀빌라를 가고 싶었으나 제가 갈 땐 연휴라서 자리가 없었어요.ㅠㅠ 하지만 다행입니다. 너무 비싸서요..ㅋㅋㅋㅋㅋ  

 

비치크루즈는 체크인후 카드키가 있어야 밖으로 나갈 수 있었어요. 그래서 보안도 철처해 더 안전하다 느꼈습니다..... 키가 없으면 썬크루즈로 갈 수 없으니 꼭 카드키를 챙겨서 움직이세요..^^

 

조식은 썬크루즈에서 하였는데 일찍 가시면 바다를 보시면서 식사를 할수있어요. 저희는 그냥 안쪽에서 먹었지만 음식도 종류가 다양하고 일단 배 위에서 먹는다는 느낌에 부모님께서 신기하고 좋다고 하셨어요..... 

 

비치크루즈에서 내려오시면 정동진 바다로 걸어서 가실수있어요. 아침에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해돋이를 보시려면 썬크루즈 앞에 조성된 공원에 가시면 인생 해돋이를 보실 수 있을게요... 엄마도 여기선 본 해돋이가 일평생 젤 이쁘다고 하셨어요.^^ 힘들어도 꼭 해돋이 보세요... 왜 해돋이 명소이신지 아시게 될 거예요.....

 

 

 

 

 

 

 

 

 

 

 

 

 

 

 

 

 

 

 

 

 

 

 

 

 

 

 

 

 

 

 

 

 

 

 

 

 

 

지극해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