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솥 메뉴추천 송정식 떡갈비 내돈내산

다OK야 2023. 10. 4. 16:01
728x90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송정식 떡갈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긴 추석연휴를 보내고 아침에 출근을 했어요. ㅠㅠ 다시 직장인으로 연말을 기다리며 열심히 일해야겠죠. 

한솥에서 10월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가 나와서 배민에 한번 주문해 봤어요. 

저번에도 나온거 같은데 떡갈비가 짭조름한 게 맛있었습니다. 이벤트로 나오는 도시락이라서 나올 때 먹어야죠. 나중엔 사라져요 ^^

점심에 주문해 잡숴보세요 ~~~

 

 

 

 

 

 

 

 

한솥도시락 송정식 떡갈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송정식 떡갈비는 국내산 돼지갈비와 호주산 쇠고기를 다져서 쫄깃한 식감의 떡갈비와 제육볶음, 오색전, 미니메밀전병이 함께하여 푸짐한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떡갈비는 맛있고 제육볶음은 한솥에 우리가 아는 그 제육볶음이고 오색전은 그냥 전이고 미니메일전병은 우리가 아는 맛이에요.

확실히 떡갈비가 젤 맛있어요.

메밀전병은 좋아하지 않는데 미니로 와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 

구성이 알차서 한끼 식사도 딱입니다.

가격은 6,900원 이에요.

저는 가성비 있다고 생각하고 없어질 때까지 자주 주문해서 먹을 생각인 도시락입니다.

 

 

 

 

 

 

 

 

이미지에는 메추리알이 나왔지만 제가 주문한 곳에서는 안 나왔어요.

아마 한솥도시락 매장마다 반찬이 조금씩은 다른 거 같아요.

래도 다 맛있습니다.  괜찬항요. ^^

 

 

 

 

 

 

채소입니다. 

 

 

 

 

반찬 3종

 

 

 

 

 

제육볶음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조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