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솥 11월 신메뉴 치킨마요 볶음면

다OK야 2023. 11. 13. 13:13
728x90

 

 

 

 

 

한솥 11월 신메뉴 먹어보자!!!

 

 

 

한솥 포스터

 

 

 

오리지널 치킨마요 볶음면

4,500 원

 

 

치킨마요 소스를 첨가하고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와 깊은 풍미의 가쓰오부시를 올린 비벼 먹는 볶음면

 

 

 

 

 

 

 

 

 

 

마요드레싱 덮밥소스

 

 

 

 

김 가쓰오부시

 

 

4가지 소스 이 있어요

 

그럼 도시락에 넣어봅니다. 

 

 

 

마요 도시락

 

 

덮밥소스

 

 

 

김 추가

 

 

 

가쓰오부시 추가

 

 

 

 

면이 엄청 쫄깃하고 꼬들해요 ^^

비벼 줍니다. 

 

 

 

 

 

한줄평 : 우리가 아는 한솥치킨마요다. 그냥 밥에서 면으로 바뀐 거다.

 

 

 

핫 치킨마요 볶음면

4,500 원

 

 

 

치킨마요 소스를 첨가하고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와 깊은 풍미의 가쓰오부시를 올리고 라유소스를 곁들인 비벼 먹는 볶음면

 

 

 

 

치킨마요 볶음면

 

 

 

소스 4종 있어요 ^^

 

 

 

 

 

 

 

라유 소스 

 

 

 

 

한줄평 : 라유소스 넣어서 조금 매콤하다.

우리가 아는 맛이다. 

난 맛있지 않다. 그래도 한번 먹어는 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다르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