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S25 모찌리도후 사전예약 리뷰 술안주 추천

다OK야 2024. 4. 22. 22:17
728x90

 

 

 

 

 

 

 

안녕하세요 ^^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입니다 

심심하게 놀고 있다가 GS25에서 모찌리도후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먼가 싶어 녹색창에 물어보니 요즘 핫한 일본 술안주라고 해요. ^^

또 애주가 로써 한번 먹어봐야겠죠.

 

GS25 어플을 이용해서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GS25 편의점에 수령날짜에 방문하여 바코드 찍고 받았어요. 

집주위에 편의점이 종류별로 있어서 이런 점은 좋네요. ㅋㅋㅋ

 

 

 

모찌리도후는 일본식 찹쌀떡 식강의 치즈 두부 요리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맛있게는 먹는 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정말 찹쌀떡처럼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합니다. 그러면서 부드러워요. 

치즈맛입니다.

 

 

 

 

같이 먹으라고 간장과 고추냉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간장은 달짝지근해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거기에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요 

 

 

 

 

 

동봉된 고추냉이가 조금은 저한테 강한 거 같아 조금만 얹어서 먹었습니다. 

확실히 술이 술술 들어가게 조합이 잘 맞네요. 

 

 

 

 

 

일본에서 술안주로 핫한 이유를 알겠어요.

 

 

모찌리도후 한 번은 먹어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신기하면서도 식감이 너무 좋아서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전 푸딩을 좋아하거든요. 

치즈 두부라서 맛있어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