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광코 술집 역전할머니맥주 대구광장코아점

다OK야 2024. 6. 20. 15:46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입니다. 

 

1차로 고기 먹고 2차로 맥주 한잔하러 대구 광코술집곡목에 있는 역전할머니맥주 집에 방문했습니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 역전할머니맥주 대구광장코아점이 술집골목으로 유명한 광코안에 있어요.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은 역전할머니는 항상 사람들로 붐비죠.

제가 방문했을때도 역시나 매장에 손님이 많았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시고 매장도 넓어서 편하게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한잔 할 수 있는 술집입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대구광장코아점

대구 달서구 야외음악당로39길 65

영업시간 16:00 ~ 04:00 (금. 토 05:00까지 함)

주차장 없음

 

 

 

역전할머니맥주 대구광장코아점은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으로 편한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012345

 

 

 

저희는 1차로 맥주를 먹고 와서 이곳에선 하이볼 먹었어요.

 

 

역전 하이볼 4,300원

역전할맥 오리지널 하이볼 담백한 맛이 나는 기본 하이볼입니다.

술맛이 그렇게 많이 나지 않고 무난한 맛입니다.

 

 

 

피치 오리지널 하이볼 5,300

이름답게 달달 히 하게 쿨피스 맛이 나는 하이볼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하이볼이에요 ^^

 

 

 

 

 

안주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돼요.

 

 

 

 

할맥이 안주 맛집이잖아요. 

좋아하는 거 주문했어요. 

 

염통꼬치 8,000원

10개 주시고 우리가 아는 염통꼬치입니다.

 

 

 

날씬 오징어후라이드 7,000원

오징어 진미채를 튀긴 안주입니다.

마요소스와 청양마요소스 두 가지 주시는데 취향에 따라 찍어먹으니 술안주도 딱입니다.

이 안주 추천해요 ^^

 

 

 

역시 역전할머니맥주는 한잔하기에 정말 좋은 술집입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대구광장코아점은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이니 많이 방문해 주세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