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대구 서구 두류역 목욕탕 사우나 뉴대구스포츠센터 이용후기

다OK야 2024. 3. 30. 15:56
728x90

 

 

 

 

 

 

대구 두류역 근처 목욕탕 사우나  뉴대구스포츠센터 목욕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은 집에 욕조가 있고 해서 목욕탕에 때 밀러 잘 안 가죠. ㅋㅋ 

하지만 저는 어릴때부터 사우나 가고 찜질방 가는 걸 즐겨해서 코로나 때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어쩔 수 없는 호텔수성에 가서 사우나하고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제 코로나도 끝났고 해서 집주위에 목욕탕 사우나에 자주 갑니다. 

땀을 쭉 빼고 오면 너무 상쾌하고 개운해서 저희 취미생활이죠. 

 

대구 두류역 두류네거리 이월드 근처 대중목욕탕 사우나 뉴대구 스포츠센터 방문 후기입니다.

 

뉴대구스포츠센터는 사우나도 하고 헬스도 하고 골프도 하고 다양하게 하고 있는 곳입니다. 

위치도 대구지하철 2호선 두류역에 있고 이월드 즐기시고 사우나하시는 것도 좋아요. ㅋㅋ

 

 

뉴대구스포츠센터

대구 서구 서대구로 45

영업시간 5:30 ~ 22:30 (매달 4번째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있음

 

 

 

뉴대구스포츠센터는 구.대구호텔을 리모델링해서 운영하는 곳이라 건물이 크고 좋습니다. 

사우나도 시원시원하게 개방감이 있어서 좋아요. ^^

 

 

 

1층에서 카운터 결제해 여성사우나 2층 남자사우나 3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깨끗해요. ^^

 

 

 

 

사우나 이용시간도 길고 휴무도 잘 없어서 엄청 유용하게 이용하는 곳입니다. 

 

 

 

헬스, 스크린 골프도 같이하고 있어 이용객이 많아요. 

 

 

주차장도 크게 있어요.

 

 

 

후뮤일은 항상 같으나 그래도 혹시 모르니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전자키로 다 이용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사물함이 많아요.

 

 

 

 

실내는 촬영이 안돼서 말로 설명할게요.

 

여사우나 안에 매점이 있고요.

여기서 저는 얼음에 복숭아아이스티를 사 먹습니다. 

사우나할 때 좋아요. 

 

목욕탕 안으로 들어가면 온탕 열탕 이벤트탕 미지근 한탕 있고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샤워부스 그리고 여러 스타일의 한증막 사우나가 있어요.

왼쪽으론 세신사분이 때 밀어주는 곳과 때밀수 있는 공간이 크게 있어요. 

제일 안쪽으로 월풀이 되는 마사지탕과 냉탕이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탕이 전체적으로 크고 층고가 높아서 편안하게 목욕하실 수 있어요.

팁으로 어르신분들이 정말 정말 많으니 시간을 잘 선택하시고 오셔야 사우나 가능해요.  ㅋㅋㅋㅋㅋ

자리싸움이 치열한 곳입니다. 저는 엄마랑 2시간 동안 탕에 있었어요. 자리가 안 나서요. ㅠㅠ

 

평일저녁에만 갑니다. ㅎ 편하게 목욕도 하고 사우나도 하고 좋은 곳입니다. 

 

대구 두류역 근처 목욕탕 찾으신다면 뉴대구스포츠센터 방문해 보세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