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서구 갈비 맛집 평리동 청담면옥 모임장소추천

다OK야 2024. 2. 21. 11:16
728x90

 

 

 

 

 

 

 

대구 서구 평리동 갈비 맛집 청담면옥에서 소갈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항상 버스타고 출퇴근하면서 보던 대구 평리동 갈비맛집 청담면옥에 가서 식사했어요.

저녁시간에 저희는 조금 일찍 갔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웨이팅 할 뻔했네요. ㅎㅎ 

갈비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는지 손님이 계속계속 들어오셨어요. 

 

 

 

청담면옥

대구 서구 서대구로 127 

11:00 ~ 22:30

t. 053-552-6900

주차장 있음

 

 

 

 

 

회식으로 소고기  먹으러 왔어요 ~~~ ㅎㅎ

 

대구 서구 평리동 청담면옥은 간판에서부터 자신 있는 메뉴를 홍보하고 있네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 걱정 없습니다.

 

 

 

 

 

회식으로 가족모임으로 친구랑도 와서 소고기 드시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갈비살이 맛있습니다. 

참숯을 쓰는 곳입니다. 

 

 

 

예약하셔서 방문하시는 가족분들이 많았아요. 

 

 

 

 

 

홀도 있고 룸도 있어요.

룸이 그렇게 프라이빗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아늑합니다.

 

 

 

 

 

기본반찬이 세팅되고 숯도 양도 많이 주셨어요.

 

 

 

기본찬들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입맛을 돋우네요 

 

 

 

 

 

재레기도 접시에 한가득 주시고요

참기름장도 많이 주십니다.

 

 

 

 

 

저희 갈비살 반+반(500g) 주문했어요. 

 

 

 

 

생갈비살이랑 양념갈비랑 반반으로 먹어보고 더 주문했어요.

 

 

 

저희는 앙념갈비살이 간도 적당하고 더 맛있어서 추가로 먹었어요. 

 

 

갈비가 양도 많고 싱싱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가성비 맛집입니다. 

가족들하고 같이 오고 싶었어요. ^^

 

 

 

앙념갈비살이 부들부들하고 입안에서 샤르르 녹아요. 

소갈비 맛집인 게 맞아요. 맛있습니다.^^

 

 

 

 

생갈비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갈비집 비싼대도 가봤지만 이 집이 맛도 있고 양도 많이 주고 가성비 있는 음식점입니다.

제 주위에 많이 추천하고 있어요. 항상 지나 만 갔는데 이런 숨은 맛집인 줄 몰랐네요. ^^

 

대구 평리동 갈비맛집 청담면옥은 육회도 맛있대요 식사하시고 많이들 포장해 가셨어요!!!

 

대구 청담면옥 근천에 대구로또명당인 세진전자통신도 있어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대구에 놀러 오신다면 갈비 맛나게 드시고 로또 하나 사서 대박 나세요. 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