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플레 맛집 백금당 종로점

다OK야 2023. 6. 15. 10:16
728x90

 

 

 

 

 

 

대구 수플레 맛집 백금당 종로

대구 중구 종로 71 2층

영업시간 12:00 ~ 21:00

매달 2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https://www.instagram.com/baekgeumdang_jongro/

 

 

대구 수플레 맛집 약전골목에 위치한 백금당 종로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수플레를 엄청 많이 좋아하거든요.. 저의 최애입니다. 그래서 일본여행 가서도 1일 1 수플레 해서 먹었었요. 삿포로 수플레가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일본 삿포로 가시면 검색해서 먹어보세요 정말 어느 집이든 다 맛있어요. ^^

 

어디든 여행을 가면 맛집보단 수플레 맛집부터 먼저 검색하는 저는 백금당 종로점에 백금당케이크의 비주얼을보고 여기를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시내에 자주 안 나오는데 이걸 보고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를 갔습니다. 

 

대구도 동성로보다 약전골목 종로 쪽이 엄청 많이 발전했던데요. 놀랬어요. 코로나가 상권을 이동시켰나봐요..... ^^

이쪽에서 양꼬치 먹을때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 엄청 많은 맛집들과 식당들이 생겨서 놀랐습니다. 전에 백숙밖에 없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

 

맛집이 많아요 이쪽으로 오시면 맛집에서 식사하시고 백금당 가셔서 디저트 드세요 맛있습니다. 한 코스로 딱입니다. ^^

 

2층에 위치에 있어서 계단이 조금 가팔라요.. 주차는 없는거 같고 뚜벅이가 좋습니다. 이곳은.ㅎㅎ 바로 입장하시면 따뜻한 물수건을 주시는데 좋더라고요. 이런 소소한 점이 디테일이 좋아서 미소 짓게 하네요. 사진 찍기에도 이쁩니다.

 

이곳의 온 목적은 수플레 백금당 케이크죠. ^^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아요. 친구가 맛있다고 살살녹는다고 합니다.

일단 보기 좋고 맛도 좋고 하면 합격인거죠. 담에 또 갈려고요.. 

 

한번 찾아가셔서 먹어보세요 체인점도 있고 디저트 맛집이네  ^^

 

백금당 케이크 15,000 원 입니다.  가격이 있지만 맛있어요 수플레는 만들기 어려워서 비싸죠. 하지만 맛있습니다. 꼭 먹어보세요 ^^

 

 

 

백금당 케이크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