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맛집 저절로막창 종로점

다OK야 2023. 6. 23. 09:37
728x90

 

 

 

 

 

 

대구 저절로 막창 종로점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70-8 1층

영업시간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FaSJkdkC

 

네이버 지도

저절로막창 종로점

map.naver.com

 

목요일 회사의 빡치는 일상을 보내고 한잔이 절실하여 친구랑 같이 방문했어요. ㅠㅠ 

직장인은 진짜 힘든거같아요. 이래서 돈 벌면 사장님하고 싶은가 봅니다.

현대백화점 뒤 대구 종로 약전골목으로 가봤는데 맛집이 많이 생겼어요.

그중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대구 저절로 막창 종로점에 갔어요 ^^ 

 

오프런해야하는곳인데 저희는 타이밍 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창가 쪽으로 앉았습니다. 아르바이트생이 이쁘고 친절했어요....

세심하게 챙겨주고 서비스가 좋아서 처음부터 느낌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예약도 받으셔서 예약석이 준비되어 있는데 회사에서 회식으로 오셔서 식사도 하시는 팀도 있으셨어요.^^. 맛집이니 기다리기 힘드시면 예약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대구 저절로 막창 종로점

 

 

 

 

 

입간판

 

 

 

 

 

매장

 

 

 

 

메뉴판

 

 

 

여기는 첫 주문은 3인분을 시켜야 해요. 하지만 섞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돼지막창 (10,500원) 2인분 이랑 불막창(12,500원) 1인분 , 그리고 병맥주 카스 (5,000원) 이렇게 1차로 시켰어요.

 

 

막창2인분 불막창1인분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고 아르바이트생분이 친절하게 불막창도 따뜻하게 드시라고 불판에 올려주고 막창도 부지런히 꾸어주시고 먹기 편했습니다. 

 

콩나물무침과 파무침도 자주 리필해 주시고 손님한테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이었어요^^

 

서비스로 조개탕도 주셨어요.... 저희가 많이 먹을 거 같나 봐요..ㅋㅋㅋㅋㅋㅋ

 

 

 

 

 

 

 

 

 

서비스 조개탕

 

 

 

 

 

 

 

음식을 되게 맛깔나게 세팅을 해주셔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곳입니다. 

 

맥주 한잔에 막창을 맛있게 먹고 추가로 돼지막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ㅎㅎ 냄새도 안 나고 직원분이 꾸어주시니 편해서 음식이 술술 넘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냉 김치말이국수(6,000원)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

 

친절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은 저녁 식사가 됐어요..^^ 직장인 분들 일에 치여 힘들고  친한 사람들과 기분 좋게 가셔서 맛나게 드실 수 있는 곳이니 강추합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