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2024년 포켓몬 달력 내돈내산

다OK야 2023. 12. 26. 13:44
728x90

 

 

 

 

 

 

 

롯데리아 2024년 포켓몬 일력 한정수량 포켓몬 달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롯데리아에서 올해도 2024 포켓몬 일력을 출시했어요. ^^

 

2023년에 못 샀는데 이번엔 한우불고기버거 행사 때문에 픽업 갔다가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포켓몬 일력이라고 하니 더 사고 싶었어요. 

 

 

 

포켓몬 일력

 

 

 

 

판매하는 매장도 재고도 모르니 방문 전에 매장에 전화해 보시고 확인하시고 가세요 

그래야 헛걸음을 안 하실 거예요. 

저 역시 단골매장이 항상 사람이 많아서 품절일 거라 생각했는데 혹시나 싶어 물어보니 있대요. ^^

 

예~~~~~

 

 

 

 

 

 

포켓몬 일력

 

 

 

포켓몬 일력이라서 먼가 했더니 포켓몬 그림을 색칠하고 날짜를 하나씩 뜯어서 보는 달력이었어요. ㅋㅋㅋ

일력 무슨 뜻인지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작년에도 했는 행사였어요. 그땐 늦게 알아서 못 샀는데 이번에 득템 해서 기쁩니다. 

3개 사서 하나는 보관 용하고 하나는 집에서 사용하고 하나는 조카 선물도 줬어요. 

포켓몬에 색칠공부하게요. ^^

 

 

포켓몬 일력

 

 

 

구성은 포켓몬 일력이 있고 포켓몬 스티커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색칠공부도 하고 스티커도 붙이고 아기들한테 좋은 상품이에요. 

 

 

 

 

 

 

 

햄버거세트 구매하시고 같이 하면 14,500원이고 제품만 구입 시 21,000원 입니다

 

12월 15일부터 행사가 시작했어요. 

아직 저희 매장에도 있는 거 보니 품절대란은 아닌가 봐요. 

버거 구입하시면서 같이 사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포켓몬 일력

 

 

롯데잇츠 어플에 보시면 구매가능한 매장이 검색이 됩니다. 

재고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운영매장

 

 

 

 

 

 

포켓몬 일력이 종이라서 은근히 무겁습니다.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