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함덕술집 유탑유블레스호텔 함덕주점

다OK야 2023. 10. 11. 16:21
728x90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 술집 함덕주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술집 함덕주점 

유탑유블레스호텔 1층 플로라레스토랑(조식당 장소)

17:00 ~ 23:00

 

 

 

 

 

 

 

 

함덕주점은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션뷰 맛집호텔인 유탑유블레스 호텔의 1층에 있습니다.

아침엔 조식당으로 점심엔 한식뷔페로 저녁엔 주점으로 사용되고 있어요. 

유탑유블레스호텔에 묶으신다면 자주 오는 곳입니다. ㅋㅋㅋㅋ

호텔 투숙객에는 함덕주점에서 생맥주 공짜 쿠폰 2장을 체크인 시 주세요.

맞아요. 공짜예요!!!

그래서 먹어야겠죠. 맥주만 먹기 조금 아쉬워 피자도 시켰어요. 이래서 공짜쿠폰을 주나 봐요. 더 주문하게요. ㅎ

그런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생맥주쿠폰 2장

 

 

 

맥주를 테이크아웃은 불가능해요 먹고 가세요!!

 

맥주 테이크아웃불가

 

 

 

 

 

공짜맥주

 

 

 

 

 

 

 

 

 

 

 

 

 

 

 

 

 

 

공짜 맥주 먹어서 좋았고 피자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저녁식사 후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저녁바다도 보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한번 클릭해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