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 내돈내산

다OK야 2023. 10. 5. 15:49
728x90

 

 

 

 

 

 

 

 

제주 함덕해수욕장 가성비 호텔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T. 064-780-9311

 

 

 

 

뷰 맛집 3층

 

 

 

 

 

함덕 유탑 유블레스 호텔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 숙박 내돈내산 후기 

 

 

 

 

 

 

추석에 제주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 호텔에 숙박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지금 현재 호텔에서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매달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공짜잔항요.

그럼 챙겨 먹어야겠죠. 

제가 제주도를 코로나 터지기 전에 정말 자주 갔는데 그중에서 함덕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곳에서 전에는 선샤인호텔에 묻었는데 이제 그 호텔이 없어져서 어디서 자야지 생각했어요. ㅠㅠ 인터넷 검색 중에 유탑유블레스 호텔을 보고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옛날에 하동균 가수님이 묶었던 곳이라고 하니 더 끌렸어요. 

 

 

 

 

 

 

 

함덕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추석에 10월 이벤트를 했습니다. 항상 달마다 하는 거 같은 느낌이네요. 10월 빅 6 이벤트 중에 저희는 조식 1인 무료와 생맥주, 미니바 무료를 이용했습니다. 

공짜니 사용한 후기도 차차 알려드릴게요. ^^ 제주 한 달 살기 혜택도 있다니 나중에 백수 되면 놀러 와야겠어요. 

 

 

 

 

 

 

이벤트

 

 

 

 

 

저는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제주도 동쪽 제주공항에서 30~40분 정도 떨어진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어요.  함덕해수욕장은 물이 얇고 깨끗하며 주위에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 있어 여름 제주도 해수욕장으로 최고인 곳입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 뷰가 맛집인 호텔이에요. 진짜 방에서 보는 함덕의 바다는 하와이만큼 멋있습니다. 이뻐요. 이번 가족여행에서 다 만족한 숙소입니다. 담에 또 오기로 했어요.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에서 저는 부모님과 함께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 방으로 예약했어요. 3박에 예약했습니다. 이 객실은 오션뷰에 온돌바닥의 한실로 더블침대와 더블보료가 비치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영유아와 어르신들을 위한 인 거 같아요.  약 6평 정도 되는 객실이에요. 저는 침대에서 자고 부모님은 온돌바닥에 보료를 깔고 주무셨는데 너무 편하셨다고 해요. 남동생은 아기 때문에 온돌 한실인 호텔을 항상 투숙했는데 이때까지 간 호텔 중에 한실에 그렇게 보료가 두꺼운 곳은 처음이라고 푹신푹신해서 너무 좋았다고 했어요.  부모님도 좋다고 하셨어요.  7개월 조카가 보료에서 엄청 편하게 기어 다녔다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탁월한 객실 선택이었어요. ^^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룸은 애기가 있는 가족에게 최고의 타입의 객실인 거 같습니다. 애기 있는 가족은 꼭 이방을 예약하세요. 좋아요. 조금 좁아 캐리어를 펼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전 추천합니다. 좋아요. 또 어떻게 보면 그렇게 좁지도 않아요.  저희는 온 가족이 추석에 가서 객실 3개를 동일하게 예약했고 초, 중 4인가족, 6살과 7개월 애기 4인가족, 성인 3명 다 편하게 투숙했습니다. 

정말 11명 여행이었는데 호텔이 가성비 있고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1층, 2층, 야외주차장이 있습니다. 보통 저녁 6시가 되면 만차라고 문자가 왔어요  그전에 저희는 들어가서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  1층에 CU편의점이 있어 호텔 나갔다 들어올 때 들려서 간식과 술을 사서 먹었어요. 그리고 함덕에 중심에 있어 웬만한 식당, 카페, 술집은 다 가까이 있습니다. 진짜 위치가 좋았어요. 

 

 

 

호텔의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룸이라서 저층에 있어서 저희는 3층에 배정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뷰는 정말 멋있어요. 저녁노을을 봐도 좋고 아침에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하는 것도 가능한 객실이었습니다.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룸은 기준인원 2인 최대 3인입니다. 저희는 호텔에 바로 전화해서 예약을 했고요 4인가족은 전화예약 후 체크인 시 결제했어요. 근데 리셉션 담당자분이 재량으로 추가금액은 안 받으셨어요. ^^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안될 수도 있으니 꼭 호텔로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고 예약하세요 ^^ 저희는 어린이라서 봐주신 걸 수도 있어요.

유아 물품 무료 대여 가능합니다. 베이비 가드, 베이비 욕조 (체크인 시 대여 문의해 보세요 저희는 까먹고 그냥 지냈어요.)

 

 

 

 

 

 

제주 유탑유블레스 호텔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서 물놀이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

 

 

 

 

함덕 해수욕장에서 보는 유탑유블레스 호텔

 

 

 

 

 

 

 

호텔 프론트

 

 

 

 

 

호텔 로비는 비즈니스호텔답게 조금 아담하지만 호텔로서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 첫인상은 좋았습니다. 천장의 샹들리에가 로비에 비해 컸어요. 이쁩니다. ^^

 

 

 

 

유탑유블레스 호텔 샹들리에

 

 

 

 

유탑유블레스 호텔 로비에는  프린터기와 엄청 많은 종류의 제주 관광가이드 책자가 비치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비 공간 프린터 가능 잡지책들 

 

 

 

 

로비에 그림도 전시되어 있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로비 전시그림 와인판매

 

 

 

 

 

 

 

소파에서 기다리시면 되용

 

 

 

 

메인 엘리베이터는 2개가 운영 중이고  따로 설치된 1개는 장애인전용이 있습니다. 퇴실하실 때는 조금 서둘러 움직이세요. 저희 방은 3층이라서 위에서 다 타고 내려와 엄청 오래 기다려서 퇴실을 할 수 있었어요.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는데 조금 무서워서 그냥 엘리베이터 기다려서 타고 내려왔어요. 퇴실 시간만 조심하면 금방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도 엘리베이터 

 

 

 

 

 

 

함덕 유탑 유블레스 호텔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 숙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션 디럭스 온돌 더블 룸

 

 

 

 

바다뷰에 더블침대에 더블보류가 비치되어 있어요. 탁자와 의자 2개가 있고 3일 내내 노을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뷰 맛집

 

 

 

 

 

바다 보기

 

 

 

 

 

 

 

저는 객실에 올라와 문을 열 때 키가 하나밖에 없어서 짐정리 후  다시 내려가 키를 받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들어와서 보니 객실 안에 키가 있었어요. 보통은 키를 2개씩 주시는데 안에 이렇게 바로 꼽을 수 있게 해 놔서 한 개만 주는구나 싶었거든요. 근데 아닙니다. ㅋㅋㅋ

키는 보통 2개씩인데 데스크 직원분이 실수하신 거래요. ㅎㅎ 

꼭 카드키 2개씩 받으시는 게 편합니다.  비치되어 있는 건 여름에 에어컨 켜놓고 나갔다 들어올 때 좋을 거 같아요. 

 

 

 

 

 

 

 

 

 샤워가운, 옷걸이, 금고, 미니바, 구둣주걱, 커피, 녹차, 커피포트 있어요. 홈키퍼 꼽는 게 있는데 안 됐어요. 저는 모기향 가져가서 썼어요. 

 

 

 

 

TV 앞에 지배인님의 말씀과 담당 룸메이드분의 이름이 적혀있는데 외국분 같았어요. 머리카락 없이 깔끔하게 청소해 주셨어요. 하지만 화장실 발 닦는 수건만 항상 빼먹으셨어요. ㅋㅋㅋㅋㅋ 다른 객실엔 항상 교체해서 주시는데 저희 방엔 있다 없다 해서 헷갈렸습니다.  깨끗하게 청소하시는데 한두 개는 빠뜨리는 것 같았어요. 

 

 

 

 

 

 

좋은 말씀 ^^

 

 

 

 

 

 

 

 

 

 

 

 

 

 

 

 

 

 

 

 

 

 

 

 

 

 

 

에어컨은 침대옆 키 패드로 조절할 수 있고 바닥 온돌 난방은 중앙난방식인 거 같아요. 잘 때 너무 뜨겁고 더웠어요. ㅋ 하지만 에어컨 켜고 자서 위에는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에어컨 

 

 

 

 

조금 거짓말 보태어 방만큼 화장실이 넓었어요. 샤워부스는 물이 밖으로 많이 튀어서 물바다 될 수 있지만 화장실 바닥에 온돌을 설치한 건지 금방 물이 말랐서 괜찮았습니다. 샤워부스는 조금 좁은 느낌이에요.

 

 

 

 

화장실 드라이기 비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머리끈 면봉 화장솜 치약 칫솔 빗 컵

 

 

 

 

 

 

 

 

샤워수건  발닦는 수건

 

 

 

 

대망의 미니바가 공짜입니다. 꼭꼭 먹으세요 저희는 3일 내내 먹었어요. 미니바가 비면 매일매일 청소하시면서 채워 넣어주셨어요. ㅎㅎ 맥주가 참 좋았습니다. 

 

 

1일 차에는 하이네켄 캔맥주 2개, 캔콜라 1개, 오렌지 or 사과주스 2개 씨그램 2개 물 3개 이렇게 많이 넣어주셨어요. 그 뒤론 캔콜라 빼고 쭉 3일 내내 채워주셨어요. 맥주가 참 좋았네요. 

 

 

 

 

 

미니바 공짜

 

 

 

 

 

제주도에서 정말 좋은 호텔에 묻는 게 아니라면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 호텔을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가성비 있는 호텔을 찾으신다면 좋아요. 깨끗하고 위치도 좋고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제주도 최애인 함덕 바다를 원 없이 보고 쉴 수 있는 호텔이어서 추석에 너무 좋은 기억을 준 곳입니다. 

제주도에 함덕에 놀러 가신다면 꼭 묵어보세요 정말 후회 안 하실 거예요. 객실이 작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좋은 곳입니다. ^^

담에 제주도 가면 다시 여기에 묵을 겁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