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미술관

제주 애월 미디어아트 아르떼뮤지엄 실내관광지 추천

다OK야 2023. 10. 18. 16:38
728x90

 

 

 

제주 실내관광지로 추천하는 아르떼뮤지엄 제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아르떼뮤지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관람시간 매일 10:00 ~ 20:00 (입장마감 19:00)

주차장 있음

입장권요금 

성인 17,000원 청소년 13,000원 소인 10,000원 

유아(2020년 이후 출생)는 무료입장 (증빙서류 지참) 

 

 

 

 

아르떼뮤지엄은 국내최대 미디어아트전시관으로 유명하죠.

저는 강릉, 여수에 있는곳을 방문했었는데 너무 즐거운 여행의 추억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제주도 아르떼뮤지엄 제주가 있다고하여 방문했어요. 

지점마다 그 곳의 특징을 살린 미디어아트가 전시되고 있어 아름다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아르떼뮤지엄 제주

 

 

아르떼뮤지엄은 정말 산속에 있어요. ㅋㅋ

내비을 따라 숲으로 숲으로 들어가니 덩그러니 있었어요. 

주차장은 큰 편인데 워낙 많은 관람객들이 있다 보니 주차에 조금은 애를 먹었습니다.

제가 간날은 비가 많이 와서 제주도 관광객들이 다 실내광광지인 아르떼뮤지엄 제주으로 왔어요. ㅠㅠ

아르떼뮤지엄 제주 앞쪽으로 노지 주차장이 있어요. 

건물 안에 주차장이 다 차면 그곳에 차를 주차해야 합니다.

편한 주차를 원하시면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은 피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아르떼뮤지엄 제주의 매표소 입구가 좁아 조금은 혼잡합니다.

예매하시고 가시는게 편해요 .^^

 

 

 

 

노지 주차장

 

 

 

미취학아동은 매표소에서 구매하시는 게 저렴하고

나머지 분들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 후 키오스크를 통해 발권하시면

편하게 입장하실 수 있어요. 

 

 

 

 

 

 

 

 

 

 

 

 

 

 

 

많은 이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어 있어서 눈이 즐겁습니다.

 

 

 

 

 

 

 

 

 

 

 

쏟아지는 폭포수도 있어요. 

인기 있는 곳이라 줄을 서야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실겁니다. ㅋㅋㅋㅋ

 

 

 

 

 

 

가든정원

 

 

 

 

 

 

 

 

 

 

 

 

 

 

 

 

 

 

 

 

 

 

 

 

 

 

 

저는 이 동물 미디어 아트가 젤 멋있었어요. ^^

 

 

 

 

 

 

 

 

 

 

 

 

 

 

 

 

 

 

강릉 여수 제주 세군데 다 있는 파도치는 미디어 아트 

 

 

 

 

 

여수에 있는 달토끼가 여기에도 있어요. 

줄은 많이 기다셔야 사진 찍을 수 있어요. ㅠㅠ

 

 

 

 

 

 

미디어 아트 전시를 구경하고 출구에 또 기념품샵이 있죠. ㅎㅎ

머 하나 구입해서 가는 게 관람의 재미 아니겠어요. 

여기서 또 기념품 쇼핑을 했어요. ^^

 

 

 

 

 

 

 

 

 

 

 

 

 

 

 

 

이번에 우도를 가지 않았어요. 

우도기념품을 보니 생각하네요. 

우도 정말 좋아요. 해수욕장 물이 정말 맑습니다.

추천해요.

 

 

 

 

 

 

 

 

 

 

 

 

 

 

아르떼뮤지엄 제주는 미디어아트 이므로 실내가 어두워요 

그래서 관람하실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전 거울에 몇번 부딪혔어요. 

미디어아트가 정말 이뻐서 사진을 찍기도 좋고 신기해 하면서 구경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우니 공항에서 나오시거나 공항으로 가실때 동선에 넣어서 구경하시면 효율적으로 관람이 가능할거 같아요.  

특히 비올때나 남녀노소 다 좋아할 전시라서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