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헤라 센슈얼 누드 스테인 립틴트 111 PAUSE 선물추천

다OK야 2024. 2. 14. 12:35
728x90

 

 

 

 

 

안녕하세요 ^^ 

벌써 2024년 한 달이 지났네요.

저는 올해 새출발을 하면서 인생에 많은 것이 변화고 있어요!!

마음이 새로운 도전으로 설레고 있습니다. 그때 마침 지인분께 립 틴트를 카카오로 선물해 주셨어요. 

얼마나 기쁘든지.ㅎㅎㅎ 화장품 선물은 항상 설레죠. 

 

 

 

여자친구 엄마 누나 여동생 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헤라 센슈얼 두드 스테인 립틴트 후기 입니다. 

 

 

 

 

제가 선물 받은 헤라 센슈얼 누드 스텐인 립틴트 111 PAUSE입니다.

 

 

 

 

여성분들에게 무난하게 호불호 없이 어울리는 색이라고 생각해요. ^^

화장품 선물은 특히 신경 써서 잘해야 하는데 원하는 색을 받아서 더 행복했어요

 

 

 

 

 

 

카카오선물로 받았는데 이쁘게 포장해서 배송받았습니다. 

 

 

 

 

헤라 센슈얼 누드 스테인 립틴트는 달맞이꽃 오일 등을 사용하여 수분감과 보습력이 좋고 끈적함이 없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립 틴트입니다. 카카오선물은 립펜슬 2종도 사은품으로 주셔서 더 풍성합니다.

 

 

 

 

     

 

립펜슬  VANILLA CUDDLE 7370 / VANILLA PEACH 7371을 주셨어요 ^^

 

 

벌써 입춘을 지났네요 ~~ 봄이 오고 있어요  우리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을 느껴봅시다. 

이쁘게 화장하고 밖으로 나가서 놀아요. 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