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유럽여행 준비물 신지모루 휴대폰 핸드 스트랩 줄 내돈내산 후기

다OK야 2024. 2. 20. 16:11
728x90

 

 

 

 

 

 

 

 

안녕하세요^^

서유럽 패키지 이번에 가게 되었습니다. 예약했어요. ㅋㅋ

유럽에 소매치기 많다고해서 제 휴대폰을 지키기 위해 신지모루 휴대폰 핸드 스트랩줄을 쿠팡에서 샀습니다.

손목에 줄을 매고 다니면 제 휴대폰을 지킬 수 있겠죠. 

 

 

신지모루 휴대폰 핸드 스트랩 줄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저는 검은색으로 2개 구입했고요 가격은 개당  6,730원입니다. 

저렴하면서도 튼튼해서 좋아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사서 주문 후 담날 바로 받았어요. 

 

 

 

 

신지모루 핸드폰 핸드 스트랩줄이 검은색이라 때도 안 타고 튼튼해서 절대 분실될 위험이 없을 거 같아요. 

보통은 핸드폰으로 사진 찍고 가방에 넣으라고 하시는데 거기 가면 어떻게 핸드폰을 가방에 넣겠어요.

 

 

 

걸음걸음마다 사진을 찍고 싶을 거 같아서 저는 핸드 스트랩줄을 샀습니다.

손목에 묶고 가면 절대 못 가져가겠죠.. 

 

 

 

 

 

설명서가 자세히 잘 나와있어 이해할 수 있어요

 

 

 

 

 

저는 Z플립인데 잘 끼워 넣었어요. 고리에 걸고 손목에 다니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오른쪽 손목에 차고 다닐 건데 일단 유럽패키지 가서 사용해 봐야 장점을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