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LG gram Pro 360 출시기념 예약판매 사은품 수령후기

다OK야 2024. 2. 21. 14:07
728x90

 

 

 

 

 

 

 

 

LG gram Pro 360 출시기념 예약판매 사은품 수령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2024 신제품 LG gram Pro 360을 구입했습니다. 

lg전자에서 예약판매자를 대상으로 랜더스도넛 콜라보 굿즈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홈페이지 가서 신청했어요.

lg 그램 프로 360 수령 후 바로 신청하고 일주일 만에 받았습니다.

저는 1월 16일 이후에 구입한 경우입니다. 해당상황에 맞는 부분에 신청하세요 

 

 

 

 

LG gram Pro 360 출시기념 예약판매 사은품을 한번 살펴볼게요 

 

엄청 큰 박스에 가득 채워서 사은품이 왔습니다.

 

 

 

 

랜더스도넛 콜라보 굿즈가 들어가 있네요 

 

 

 

랜더스 도넛 굿즈 패키지가 너무 이쁘네요 

 

 

 

 

 

노트북파우치 

 

 

 

주황색 엄청 큰 노트북 파우치가 있습니다.

재질이 보들보들하고 색이 이쁘네요 ^^

 

 

 

볼펜

귀여운 볼펜이 왔어요...

귀여워서 조카 선물했어요.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가 너무 미끄러워서 저는 사용하지 않아요. 

친구 줬어요. ㅎ 

 

 

 

 

스프링 노트 

마침 이 정도 사이즈의 노트가 필요했는데 공짜로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무소음 마우스와 한컴오피스 2024 프로그램도 주셨어요

한컴오피스 너무 잘 사용할 거 같아요.!!!

 

 

 

무선 마우스 꼭 필요했는데 공짜로 받아서 좋습니다.

 

 

 

 

산돌구름, DOCS, 곰믹스 맥스, 곰캠프로 , 예스폼, 중앙일보, 폴인, 크레마 이용권이 들어있습니다.

 

 

 

 

 

 

이용권 중에서 필요한 것은 사이트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LG gram Pro 360 너무 잘 산거 같아요.

사은품도 주고 좋네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