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맛집 피자에땅 달피자 추천

다OK야 2023. 7. 31. 10:34
728x90

 

 

 

 

 

 

피자맛집  피자에땅 달피자 추천 

 

저의 최애피자집 피자에땅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피자에땅에 달피자를 배달해서 먹었어요. ^^피

피자에땅 최애피자 달피자는 다섯 가지 치즈와 달콤한 허니가 첨가된 달달한 달피자입니다.

주요 토핑으로 렌치소스, 크림치즈무스, 모짜렐라, 체다치즈, 큐브크림치즈, 보코치니, 알새우, 구운 통마늘, 파인애플, 아몬드까지 정말 치즈폭탄 피자입니다.

 

 

달피자

 

 

 

제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간 피자라서 꼭 피자를 먹으려면 피자에땅에 달피자를 시킵니다. 새우랑 치즈랑 파인애플 아몬드까지 정말 정말 최애 피자입니다. ^^ 어린이들이 특이 좋아하고 엄마도 엄청 달달해서 좋아하는 피자예요.... ㅎㅎㅎ

 

 

 

피자에땅 신상피자

 

 

요즘 피자에땅에서 옥수수피자랑 언양식 매콤 불고기 피자가 신상으로 나왔습니다... 박스에 홍보하네요. 주문해 먹어보세요 ^^

 

 

 

  

달피자

 

엄마는 달피자 도우에 고구마 무스 넣으신거 좋아하세요 피자도 달달하고 무스도 달달하고 진짜 좋아하세요. 주문하실 때 추가해 보세요 ^^

배민으로 했어요

 

달피자 L  24,000원

도우 고구마 크러스트 추가 3,000원

323텐봉볼 (텐더 3, 윙봉 2, 치즈볼 3) 7,500원 

주문했어요 

리뷰이벤트 해서 치즈스파게피 받았습니다. 주문하시면 7,000원입니다.

 

 

 

 

 

 

치즈스파게티

 

 

 

323텐봉볼 (텐더3,윙봉2, 치즈볼3)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