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솥도시락 12월 신메뉴 얼큰 해물국밥 후기

다OK야 2023. 12. 6. 14:03
728x90

 

 

한솥 도시락 12월 신메뉴 얼큰 해물국밥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한솥도시락 12월 한정수량 신메뉴 

얼큰 해물국밥 

6,700 원

 

 

팜플렛

 

 

 

 

 

어제 점심으로  한솥도시락 얼큰 소고기 국밥을 먹고  오늘 점심은 한솥도시락 얼큰 해물국밥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두가지 도시락이 출시되었으니 맛을 봐야겠죠. 

소고기 국밥은 조금 soso 했지만 해물국밥은 어떨지 그래도 기대가 되네요. 

 

 

 

이번 출시 도시락은 레트로식품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일단 캠핑이나 놀러갔때 가져가서 데워먹으면 되서 가성비는 좋은거 같아요. 

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수 있는 도시락 입니다. 

 

 

 

 

 

한솥 얼큰 해물 국밥

 

 

 

한솥 얼큰해물국밥은 새우, 홍합, 오징어, 바지락, 대파, 청경채, 빨간고추가 들어가 해물맛이 나는 얼큰한 국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밥으로 구성된 도시락 입니다. 

 

 

0123
구성품

 

 

 

어제 소고기국밥보다 내용물이 그래도 났네요. ^^

새우 3개 있고 홍합도 5개 정도있고 오징어 3개 두툼한거 있고 해물향도 납니다. 

대파도 많고 특히 청경채가 있어서 놀랐네요.

맛만 낼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실해요 

괜찬항요. ^^

 

 

 

 

 

 

국밥이라 밥 말아서 먹었어요 ~~

 

 

 

 

 

 

원해 해물 국밥 안좋아하는데 이건 향도 그렇게 강하지 않고 얼큰하고 맛있어요. 

12월 한정수량 한솥도시락 전 얼큰해물국밥은 추천해요 !!!!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