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대구근교 캠핑장 성주금수문화공원야영장

다OK야 2023. 6. 19. 12:51
728x90

 

 

 

 

 

 

대구 근교 캠핑장 성주금수문화공원야영장 캠핑 후기 입니다.

성주 금수문화공원야영장

경북 성주군 금수면 무학리 47번지

 T.  054-932-1456

홈페이지 예약 카드결제 

 

 

https://www.sj.go.kr/gumsu/main.do

 

 

금수야영장

 

대구에서 약 1시간 정도 거리에 넓은 캠핑장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대구에서도 가깝고 성주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이트도 넓고 앞으로 개울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 어린이들의 물놀이 장소로 엄청나게 좋습니다. 아이들이 여름에는 여기서 살다시피 하죠 물도 깨끗하고 정리를 잘해놓으셔서 물도 아이들에 맞게 딱 적당한 깊이에 개울도 넓어 여름에 적극 추천합니다.... 

이제 샤워실에 온수도 나오니 가족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시기에는 딱입니다. 매너타임이 잘 지켜지지는 않지만 자유분방하여 편하게 캠핑하실 수 있어요. ^^

 

사이트도 넓고 전기도 들어옵니다. 전에는 당일치기로 와서 입장할수있었으나 이제 홈페이지를 통해 무조건 예약을 하여야만 이용할 수 있어 그게 조금 아쉽습니다. 저희의 피크닉 장소였거든요.ㅠㅠ 

예약일에 맞춰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무난하게 예약하실수 있을 거예요.... 조용한 캠핑을 원하신다면 A 구역을 하시고 조금은 북적하고 활기차게 여러 팀이 오셨으면 B-C로 하시면 좋고요 D구역은 잔디구역이라 팩이 잘 박힙니다..ㅋ

 

저는 사이트도 크고 조금은 조용한 A구역으로 자주 갑니다. 하지만 떼캠으로 오시면 여기도 시끄러워요..ㅋㅋ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캠핑장입니다. 카라반도 오실 수 있어요... 많이 오십니다....

 

앞에 매점도 자리하고 있어 급하신 물품을 충분히 구입하실 수 있어요.... 

 

대구에서 가깝고 앞에 개울이 있어 물놀이도 할 수 있고 전기도 있어요. 매점과 넓은 사이트가 장점인 캠핑장입니다.....

다만 깨끗함과 조용함을 찾으신다면 딴 데 가셔야 할 거예요.. 다들 자유분방하거든 ㅎㅎㅎㅎㅎ

 

 

 

다리 건너기

 

 

 

계곡

 

 

 

 

 

 

 

먹은 음식들이요. 다 해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오뎅

 

이마트 꼬치 콘치즈

 

고기

 

 

 

캠핑은 먹는 거죠... ^^ 

주꾸미 숯불에 꾸어서 마요네즈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이 없네요..ㅠㅠ

 

 

이번 여름휴가로 금수가서 물놀이 실컷 했어요. 너무 더워서 타프밑에서 놀다가 개울에 가서 튜브 타고 놀았습니다. 안전요원아저씨분들도 계시고 아이들 보고 꼭 구명조끼 입고 물놀이 하라고 단속하세요. 그리고 주의를 계속 주십니다. 안전하게 물놀이해야겠죠. 물가도 폭이 넓고 깊이도 다 달라서 얇은 곳은 애기들 보고 깊은 곳은 키 160에 가슴까지 옵니다... 취향에 따라 물놀이 가능해요. ㅎㅎ 물에 들어가면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성주가 낮에는 더우니 개울가에서 놀고 저녁엔 산이 둘러싸여 약간 쌀쌀합니다. 딱 좋아요. ㅎㅎ 물놀이 장소로 최적입니다. 

 

 

 

샤워실 화장실 분리수거

 

 

입구

 

 

 

하늘 맛집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