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광장코아 감자탕 맛집 두류역감삼역맛집 365감자탕

다OK야 2023. 12. 26. 15:31
728x90

 

 

 

 

 

 

대구 달구벌대로 광장코아 맛집 감자탕 맛집 365 감자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대구 이월드 (구,우방랜드) 두류네거리 감삼역 두류역 서대구세무사 광장코아 근처 감자탕 맛집인 365 감자탕에 갔다 왔어요 ^^

위치가 깡패죠. ㅋㅋ 

큰 신작로 달구벌대로에 딱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하기도 쉽고 가게 안쪽으로 4대정도 될 수 있는 주차장이 있고요. 

주차는 조금 별로지만 음식은 맛있습니다. ^^

 

지금처럼 엄동설한에 딱 좋은 따뜻한 감자탕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365 감자탕

 

 

 

 

목욕탕 갔다가 점심으로 갔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

일단 365감자탕은 프랜차이즈 매장이니 음식은 기본은 합니다. 

 

 

입구

 

 

입구 들어서지만 왼쪽에 거대한 신발장이 있어요. 

전엔 신발 벗고 들어갔지만 코로나 이후 신발 신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신발장

 

 

 

가족단위도 많이 방문하셔서 아기 체어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체어

 

 

 

매장이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

제가 들린 날에도 모임으로 식사하고 계셨어요.

 

012
매장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저희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하게 감자탕 중자 34,000원 주문했습니다. 

밥은 나중에 볶아 먹었어요. 볶음밥 2,000원입니다.  

음료수 환타 2,000원 입니다. 작은 PT병에 줍니다.^^

 

 

 

 

 

감자탕 중자

 

 

 

 

감자탕 고기 많이 주세요 

시래기도 많이 주세요 

양이 많아요 ^^

 

 

 

 

 

 

 

 

 

 

살코기가 많고 부들부들해서 먹기 좋습니다. 

 

 

살코기 

 

 

 

밑반찬 깍두기 고추김치 쌈장 겨자소스 줍니다. 

 

 

 

0123456
반찬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요 

추가로 가져가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

 

 

 

볶음밥 3인분 주문해서 볶아 먹었어요. 

볶음밥은 조금 심심하고 머 그래요. 

그래서 저희가 불 켜서  더 바싹하게 누룽지처럼 해서 먹었어요.

양은 많이 주십니다. 간이......

 

 

볶음밥

 

 

 

 

머!  볶음밥은 각자 취향대로 해서 추가해서 먹으면 되죠. ㅋㅋㅋ

 

 

 

 

볶음밥

 

 

 

감자탕 맛있게 먹고 커피로 입가심하고 나왔어요. 

감자탕 고기도 실하고 간도 맞고 겨울에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좋았어요. 

이제 코로나 끝났으니 이번 겨울에 자주 방문할 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