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서유럽패키지 4개국 8박10일 4일차 베네치아 스마트 호텔 홀리데이(smart hotel holiday)

다OK야 2024. 7. 8. 14:24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입니다.

서유럽패키지 인ㅌ파ㅋ 4개국 8박 10일 4일차 베니스 근처 숙박한 곳은  스마트 호텔 홀리데이(smart hotel holiday) 

입니다.

 

베네치아 호텔 

스마트 호텔 홀리데이(smart hotel holiday) 

 

 

 

 

 

서유럽패키지에서 호텔은 저녁에 늦게 들어가고 아침에 일찍 나오는 일정이니 잠만 잔다고 생각하세요 

스마트 호텔 홀리데이는 베니스 항구에서 15분거리에 있어서 많은 패키지 팀이 숙박하는 곳입니다.

여기서 정말 잠만자고 나가요. 

 

 

 

로비가 넓어요

 

 

 

바가 있어서 한잔할수 있어요.

 

 

 

침구는 깨끗하고 춥지 않았아요.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았지만 피곤해서 빨리 씻고 자야 해서 그림의 떡이었습니다.

 

 

 

 

내일 또 체크아웃을 해야 해서 짐은 대충 풀고 다시 잠갔어요.ㅋㅋㅋㅋ

 

 

 

와이파이가 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호텔입니다.

 

아침에 창문으로  현대매장이 있어서 조금 친근했어요.

 

 

 정말 잠만 자고 가는 호텔이었어요. 

 

아침조식은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한 끼 먹었습니다. 

첫 호텔보다 룸 컨디션과 조식이 업그레이돼서 좋았어요. ^^

스크램블이 있었거든요. 

 

 

 

 

베네치아 항구 근처 호텔인 스마스 홀리데이는 주위을 돌아봐서 머가 없어요 

그냥 잠만 자고 가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