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블라디보스톡 여행 2일차 해양공원 놀이공원

다OK야 2023. 6. 20. 14:38
728x90

 

 

 

 

 

 

 

블라디보스토크 Vladivostok Владивосток

2박 4일 블라디보스톡 여행하기

 

 

2018년 9월에 2박 4일로 블라디보스토크를 여행한 후기입니다. 나중에 블라디보스토크를 가시면 이렇게 달라졌구나 느낌만 보시고 가셔서 행복한 여행 하세요 ^^

 

2일 차 코스

해양공원 놀이동산 

 

아아로 당충전후 아르바트거리 바로 앞 호텔 바로 앞 해양공원에 놀러 갔어요. 거기에 바로 관람차가 있거든요.ㅋㅋㅋㅋㅋ 조그만 놀이공원 안에 있어요. 어느 블로그 보고 가서 저도 타고 싶어 도전했습니다. 

 

매표소에서 서로 언어가 안통해 사진 찍어서 이거 타고 싶다고 바디랭귀지 했어요. ^^ 현금을 드리면 친절하게 카드를 줍니다. 그거 가지고 관람차에 가면 직원분이 받으시면서 한 바퀴 돈다고 이야기해 주세요... 쉬운 영어로요... 한 바퀴지만 진짜 높게 올라가고 신기합니다... 좋은 경험이에요. 저는 신났습니다. 애기들이 많이 타는 거라서 그렇게 무섭진 않은데 이날은 바람이 불어 조금 흔들렸습니다. 그래도 신나요.^^

 

해양공원 분수

 

 

 

 

우리호텔옆에 짓다 말았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