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산행 후기 영남알프스 울산 간월재

다OK야 2023. 6. 19. 15:52
728x90

 

 

 

 

 

 

영남 알프스 울산 간월재 산행 후기 입니다. 

울산 간월재

울산 울주군 상북면

 

 

영남 알프스라 불리는 울산 간월재에 다녀왔습니다... 방송에 보고 너무 가보고 싶어 연휴일 때 방문했어요... 산책 정도라 생각했는데 힘들었습니다. 다음에 준비를 좀 하고 가야겠어요. 하지만 가서 음식도 맛나게 먹고 알차게 갔다 왔어요..ㅎㅎㅎ

동생네가  3살 조카  데리고 간다고 힘들었지 머 다들 할만했습니다. ㅋㅋㅋ 유모차가 있으면 편하겠어요. 

흙길이지만 사부작사부작 걸어가신다면 천천히 2시간 안에는 도착할 겁니다. 산을 타는 게 아니라서 할만해요 ^^

 

저희는 사슴농장, 배니통하우 스을 네비에 치고 갔으나 거의 도착할 때쯤에 다 간월재를 가는 차인 걸 알 수 있었어요. ㅋㅋㅋ 마침 차가 나간 자리에 쏙 주차할 수 있어서 행운이었어요... 엄청 많은 차들과 사람들이 있습니다. 눈치껏 재주껏 주차하세요 ~~~~~

 

 

 

 

 

 

곳곳에 안내판이 있어 어디인지 알수있어요.^^

 

이런 흙길을 열심히 구불구불 올라가야합니다. 운동화, 등산화 신고오세요. 동생은 슬리퍼 신고와서 고생했어요.ㅋㅋㅋ

 

 

 

한 중간쯤에 올라오면 이렇게 능선이 보입니다. 능선이 보인다는건 다왔다는거죠. 파이팅 하세요....^^

 

 

 

 

 

 

 

 

 

 

 

 

 

 

표지석 앞에서 사진을 다 찍어요. 그러니 경치 구경도 좋지만 일단 인증샷 먼저 찍고 구경하세요. ㅎㅎㅎ 우리 사진에 진심이잔항요. ㅋㅋㅋ

 

 

 

 

네비에 배내2공영주차장 OR 배내통하우스 OR 한국사슴농장 하시면 가까워질수록 어디인지 아시게 될거에요.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