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관심

맥도날드 1월 해피밀 맥도날드 크루모자와 명찰

다OK야 2024. 1. 15. 15:32
728x90

 

 

 

 

 

 

 

안녕하세요 

맥세권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집 근처에 패스트푸드점이 다 있어요.

그중에서 전 맥도날드를 좋아합니다. 

그중에 해피밀 마음에 드는 게 나오면 사는 사람인데요.

이번엔 현생이 치여서 살다가 늦었어요. ㅠㅠ

머 이런적이 많아서 그냥 그려려니 합니다.

나중에 더 좋은 해피밀 장난감을 받을 수 있겠죠. ㅎ

 

 

맥도널드 1월

해피밀 맥도널드 크루모자와 명찰 내돈내산한 후기입니다. 

 

 

 

 

 

 

늦었지만 그래도 사 먹어야겠죠. 하나라도 가지고 싶었어요... 

솔직히 해피밀 장난감 받으려고 다들 이거 먹잖아요. ㅎ

제 생각에 한 80프로는 그러지 않을까요.ㅋㅋㅋㅋ

 

 

 

 

 

 

 

맥도널드 매장은 항상 깨끗하고 넓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저는 늦게 알아서 해피밀 장난감이 많이 없었어요. 거의 대부분 품절이었어요. 아쉬웠습니다.

 

 

 

 

5번 맥도날드 크루 모자와 명찰을 선택했어요. 

 

 

 

 

 

 

오랜만에 해피밀을 아침에 먹네요. 출근 전에 구입했어요 

아침으로 먹고 출근했습니다. 아침에 먹으니 훨씬 더 맛있네요. ^^

 

 

 

 

 

 

 

모자가 귀여워서 조카한테 선물해줬어요. 

조카가 너무 좋다고 맥도날드 알바 같다고 행복해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하세요

 

광고 한번 클릭해 주세요 ^^

 

 

 

 

 

728x90